무더운 여름, 여성들의 옷차림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옷차림 역시 가벼워지고 과감해지는 계절이다. 이 시기에는 휴가 계획과 더불어 다이어트를 고민하게 되는 시즌이라 남녀 불문하고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사람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과거에는 단순히 체중만을 줄이는게 목적 이었다면, 현재는 건강까지 고려해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빠른 체중 감량을 위해 굶거나 무리한 운동을 하는 경우 당장 체중을 감량하는 데는 효과적일 수는 있겠지만 두통, 빈혈과 함께 근육 조직이 소실되어 기초대사량이 떨어 지는 등 건강의 측면에서는 해가 될 수밖에 없다. 때문에 "다이어트를 생각한다면 반드시 건강까지 고려할 수 있는 방법으로 꾸준히 실시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주식회사 인바디그램의 칼로바이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주는데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보조제이다. 하루 3포 식전 복용으로 체지방 감소 효과와 더불어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칼로바이의 녹차 카테킨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알로에 전잎 성분이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해 변비가 있는 사람에게도 효과적이다. 또한, 아연, 셀렌, 판토텐산, 필수아미노산 9종, 키토산 등 기능을 인정받은 여러 성분을 함께 함유해 다이어트 시 생길 영양 불균형 문제를 해소 한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무조건 빠르게 체중 감량을 하겠다는 욕심보다 건강을 생각하며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며 “칼로바이와 다이어트를 함께 한다면 요요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