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구입을 앞둔 소비자들은 분양 전문가의 도움 없이 제대로 된 매물 정보를 파악하기가 쉽지 않다. 특히나 소비자가 직접 지역별 분양시세나 매물 정보를 확인해볼 수는 있어도, 일반적으로 소비자의 입장에서 매물에 숨은 하자까지 꼼꼼하게 살펴보기가 수월하지만은 않다.

그중 중소형 주거지 분양 시 전문적인 지식 없이는 허위매물로 인한 피해를 입을 수가 있으므로 주의가 요구된다.

이에 내집마련연구소는 중소형 주거지 분양으로 신축빌라·전원주택·타운하우스 구입을 앞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맞춤형 주택매칭 서비스를 실시해 정확한 신축빌라 정보를 제공하는 중이다.

내집마련연구소 이영재 대표는 “소비자들이 매물 거래를 안전하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해당 매물의 전반적인 사항들을 전부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내집마련연구소는 다년간의 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분양 전문가들이 소비자가 원하는 주택을 맞춤형으로 정확하게 매칭해주어 보다 안전한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내집마련연구소 신축빌라 분양 시세표에 따르면 경기도 고양시 신축빌라를 비롯해 수원시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만 원~2억5천만 원 선이며, 은퇴 후 중장년층이 독립적인 삶을 보낼 수 있도록 경기도 광주 타운하우스로 오포읍 타운하우스 및 능평리 타운하우스와 신현리 타운하우스, 또 분당 타운하우스 매매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또한 경기도 파주 신축빌라를 비롯해 일산 신축빌라, 김포 신축빌라 분양은 1억2천~2억6천만 원 선이며, 이천 신축빌라와 여주 신축빌라 매매도 1억6천만 원~3억2천만 원 사이에서 거래되고 있다.

아울러 용인시 신축빌라 매매는 김량장동 신축빌라와 동천동 신축빌라, 신갈동 신축빌라 및 언남동 신축빌라 등 30평부터 60평까지 8천만 원부터 거래되고 있는 중이다. 서울권은 신축복층빌라 매매가 인기다.

한편 내집마련연구소는 다년간의 경력과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들이 최적의 조건으로 연결해주는 온오프라인 분양 커뮤니티 부동산 시장에 앞장서고 있으며, 2016년 스포츠조선이 선정한 소비자 만족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카페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