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하린,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SNS 사진 화제!  비주얼 甲, 몸매 甲! 남다른 모델 포스로 시선 집중!

배우 김하린이 감탄을 자아내는 미모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빛나는 사진들을 자신의 SNS에 게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하린은 우월한 몸매와 압도적인 모델 포스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 잡고 있다. 먼저 보기만 해도 시원한 푸른 호수 앞에서 어딘가를 지그시 바라보고 있는 그녀의 옆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심쿵을 유발 한다.

형형색색의 꽃밭 앞에 서있는 김하린의 또 다른 사진에서는 민소매 티셔츠와 스키니 팬츠를 매치하며 그녀의 바디라인과 늘씬한 각선미를 여실히 드러내,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어 향긋한 꽃 내음이 물씬 풍겨지는 라벤더와 비슷한 색의 우산을 들고 살짝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은 김하린이 지니고 있는 싱그러움과 상큼한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챙 넓은 플로피햇과 여성스러운 블라우스 그리고 편안한 샌들로 한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그녀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세련미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그림 같아요”, “미모 장난 없네요!”, “제가 다 행복해져요~”, “역시 배우다”, “내 사랑을 보내~ 시그널을 보내~ 드라마에서 봤을 때도 이쁘다 생각했는데 사진도 굿굿”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그녀에 대한 애정 가득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처럼 한 폭의 그림 같은 사진들로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하린은 그간 일본 영화 ‘이이네! 이이네! 이이네!’, 드라마 ‘호텔킹’, ‘신분을 숨겨라’, ‘뱀파이어 탐정’, ‘여자를 울려’, ‘워킹 맘 육아 대디’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천천히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며 배우로서 입지를 단단히 다져가고 있다.

사진 제공: 김하린 SNS 캡처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