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함도' '택시운전사'에 이어 개봉 앞둔 영화 '브이아이피', 자동차 CF를 찍는 듯한 촬영현장

영화 '군함도', 영화 '택시운전사'에 이어 개봉을 앞둔 영화 '브이아이피'의 촬영 현장에서 마치 자동차 CF를 찍는 듯한 장면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로에 위치한 정관 신도시를 배경으로 영화 '브이아이피' 촬영이 진행되고 있는 영상이 지난 12월 18일, 한 SNS에 "매장 앞에서 영화 V.I.P 촬영 중 #영화촬영 #영화 #영화vip #정관 #부산"이라는 글과 함께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왕복 7차선의 도로를 통제한 채, 역동적인 영화 촬영을 위해 카메라가 설치된 자동차가 검은색 차량을 뒤따라가고 있어, 마치 자동차 CF를 찍는 듯한 장면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뒤따라가는 카메라 시점에서 바라본 검은색 차량은 영화 속에서 어떻게 시각화될지, 검은색 차량에는 누가 타고 있는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이종석)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장동건), 반드시 잡으려는 자(김명민), 복수하려는 자(박희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드라마이다. 

한편 부산에서 촬영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블랙 팬서', '퍼시픽 림2', 국내 영화 '보안관',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 이어 영화 '마약왕', '브이아이피'까지 부산 촬영지가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