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사과의 다이어트효과가 입증되면서 최근 다이어터들에게 집중 조명 받고 있다. 풋사과는 체지방감소는 물론 요요를 방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때문에 시중에는 풋사과를 주 원료로 한 다양한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다. 특히 풋사과를 먹기 편한 가루형태로 가공한 풋사과가루가 가장 인기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풋사과가루 효능은 일반 사과보다 무려 10배 이상 높은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폴리페놀 성분이 다이어트에 큰 효과가 있으며, 다이어트 외에도 항산화효과, 노화방지, 요요현상 방지 등 우리 몸에 이로운 작용을 한다.

풋사과분말 먹는법은 분말을 직접 섭취하는 방법과 물, 디저트 등에 타거나 곁들여 먹는 방법이 있다.

먹는법까지 간편한 풋사과분말이 인기를 누리면서 최근 여러 SNS나 블로그 등에 풋사과 다이어트 솔직후기, 풋사과 제품 등 다양한 견해가 오간다.

2016 국회수상 소비자 선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자연지애는 풋사과로 유명한 시안지역에서 난 시안 풋사과만을 사용한 10배 고농축 ‘풋사과분말’을 최근 출시하고 얼마 되지 않아 3만병이나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더욱 더 풋사과분말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으며, 구매 전 꼼꼼히 제품에 대한 체크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자연지애 10배 고농축 ‘풋사과분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연지애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