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소개팅' 10일(목) 예고- 이하얀 어머니, ‘후끈후끈’ 첫 소개팅 성사...전화번호 저장

‘엄마의 소개팅’ 배우 이하얀 엄마의 ‘후끈후끈’ 첫 소개팅이 성사됐다. 특히 이하얀의 엄마는 먼저 소개팅남(男)의 휴대전화번호를 물으며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시했고, 애프터까지 단 번에 성사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늘 10일 목요일 오후 1시 방송될 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에서는 ‘하얀 엄마’ 김경자 여사의 첫 소개팅 현장이 공개된다.

황혼 로맨스 심폐소생 프로젝트 ‘엄마의 소개팅’은 스타들이 홀로 지내는 엄마에게 직접 소개팅을 주선하며 신선한 웃음과 재미,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그램. 지난 설 연휴 KBS 2TV에서 파일럿으로 선보였던 ‘엄마의 소개팅’은 호평에 힘입어 KBS Drama 채널에 정규 편성됐고 방송 후 호평과 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경자 여사는 딸 이하얀과 손녀 허정인과 함께 소개팅 의상을 골랐고 파이팅 기운을 받으며 소개팅 약속 장소로 향했다. 먼저 도착해 소개팅남을 기다리고 있던 김경자 여사의 긴장감은 더욱 상승했으며, 이를 보던 이하얀 역시 긴장감에 어쩔 줄 몰라 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김경자 여사의 걱정과는 다르게 소개팅은 술술 흘러갔다고. 두 사람은 ‘운동’-‘노래’라는 공통분모로 더욱 가까워졌고, 소개팅남은 “가슴이 두근두근하다”라며 설렘을 표현해 김경자 여사를 웃게 만든 것. 김경자 여사는 “마음의 친구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라고 적극적으로 대시했고, 이에 소개팅남 역시 “내가 럭키보이네”라며 처음 만난 날을 기념하는 색소폰 연주로 로맨틱한 순간을 연출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김경자 여사와 소개팅남의 애프터 데이트까지 예고돼 시선을 모은다. 김경자 여사가 먼저 소개팅남의 휴대전화번호를 물으며 자연스럽게 교환식이 진행됐고, 이는 두 번째 만남으로까지 연결된 것으로 알려지며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하얀 엄마’ 김경자 여사의 ‘두근두근’ 소개팅 현장은 오늘 10일 목요일 오후 1시 방송될 ‘엄마의 소개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