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역술원 주간운세 (08월 18일~8월 24일)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 19일 운세보기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 20일(음력 정유년 정미(6)월 기묘(29)일--띠별/생년월일 운세)

 

쥐띠

운이 잘 따르지 않는 날이다. 생기는 것이 없지는 않은데 실상은 그렇지 않을 수 있다. 이에 가급적이면 새로운 일을 만들지 말고 자숙하는 있는 편이 좋겠다. 부모님께 안부 전화라도 해드리는 게 마음이라도 편하다.

1936년생 운세 - 무엇보다도 오늘은 시대에 뒤떨어지는 생활 방식을 접도록 하라. 개방해야 할 때다.

1948년생 운세 - 질병이 올 수 있으니,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몸이 불편해지면 약을 꼭 먹도록 하라.

1960년생 운세 - 지름길을 알아도 조금씩 돌아가는 길이 있으면 그 길을 선택하는 게 훨씬 유리하다.

1972년생 운세 - 직장에서 큰 성과에 따른 포상이 있을 수 있다. 혼자 모든 걸 이룬 건 아닐 것이다.

1984년생 운세 - 누군가의 칭찬은 의례적인 것이다. 그걸 믿으면 나중에 큰 코 다칠 수 있으니 주의.

 

소띠

그동안 마음 고생으로 힘든 하루를 보낸 당신에게 오늘은 당신의 원기를 회복할 수 있는 좋은 일이 생기기 쉬운 하루이니, 준비하도록 하라. 신용거래도 좋지만, 오늘은 무엇이든 지출할 일이 생기면 현금으로 계산하여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좋다. 뒤끝이 없으니 더 이상 바랄게 없다.

1937년생 운세 - 빨리 나가고 더디 들어오니 답답하나 상황에 알맞게 처신한다면 마지막에 길하게 된다.

1949년생 운세 - 성급하게 마음만 앞서니 일이 힘들다. 현실적인 계획 속에서 움직이도록 해야 한다.

1961년생 운세 - 중요한 일에 대한 선택은 신중하게 하지만, 행동은 범과 같이 빨리 움직이는 게 좋다.

1973년생 운세 - 생각지도 못했던 금전상의 지출이 생기지만, 이는 향후를 위한 좋은 투자를 하게 되는 것이다.

1985년생 운세 - 중대한 순간을 맞을 때 일수록 깊이 고민하고, 고민하고 결정을 해야 한다.

 

호랑이띠

특별히 고생스럽게 노력하지 않아도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고, 무엇을 하더라도 이룰 수 있으니, 그동안 하고 싶었던 일들을 무서워하지 말고 과감하게 시도하는 것이 좋다. 운기가 상승하고 있으니, 이럴 때가 아니면 언제 과감해질 것인가?

1938년생 운세 - 모임이나 외출 할 경우가 생기면 가급적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하는 편이 좋다.

1950년생 운세 - 출근 후 아랫사람과 오랜만에 차라도 한잔 마시는 여유를 갖는다면 좋은 소식이 있다.

1962년생 운세 - 지금 당장 자신에게 어려움이 있어도 침울하지 말라. 금세 새로운 기회가 생길 것이다.

1974년생 운세 - 직장에서 당신의 소문이 안 좋게 날 수도 있다. 주위의 조언자와 상의하도록 하자.

1986년생 운세 - 새로 시작한 인연과 사소한 일로 감정까지 상할 수 있다. 믿음을 지키도록 하라.

 

토끼띠

세세한 것에 신경 써야 할 일이 많이 생길 수 있다. 자신에게 주어진 책임 이상으로 너무 큰 것에 욕심을 부리지 말고 작은 것부터 하나 하나 신경 쓰는 게 유리하다. 분수를 아는 자는 떡 하나 더 얻을 수 있겠다. 선을 긋는 용기가 아름답다.

1939년생 운세 -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다. 규칙적으로 식사하고, 간단히 운동도 겸하라.

1951년생 운세 - 자신이 행한 행동에 대해서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다.

1963년생 운세 - 약간의 다툼이나 시비가 생길 수 있으나 그리 크게 문제 삼을 필요는 없을 것이다.

1975년생 운세 - 친한 지인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 조언으로 상황이 좋게 전개된다.

1987년생 운세 - 당신을 행운을 시기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지만 피하지 말고 페이스를 유지하라.

 

용띠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는데 지혜로운 이라면, 현실을 우선으로 생각한다면 알아서 정리 될 것이니, 참고하면 이롭다. 부부지간 이라면 서로에 대한 불만을 대화로 푸는 것이 좋다. 공통의 취미나 가져보거나 공통의 주제를 가지고 얘기를 나누는 것도 좋을 것이다.

1940년생 운세 - 오늘은 손자를 볼 수 있는 경사가 있다.

1952년생 운세 - 한가지 고비를 넘기면 다른 고비가 찾아오니, 다양한 일을 체험할 수 있는 하루다.

1964년생 운세 -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해야 나의 의견도 존중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도록.

1976년생 운세 - 메마른 나무가 물을 만난다. 사람도 좋고 재물도 좋고 무조건 좋은 것이 들어온다.

1988년생 운세 - 때로는 선의를 위해 거짓을 행해야 할 때도 있는 법, 너무 규칙에 얽매이지 말라.

 

뱀띠

불로소득을 기대하다 보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섣불리 매매나 매입 결정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새로운 변화를 취하는 것보다 현재의 안정을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하는 날이다. 하지만 가문 하늘에 비가 내릴 징조이니 곧 오곡에 생기가 있을 것이다.

1941년생 운세 - 몸과 마음이 들뜨는 하루다. 하지만 의지만으로 쉽지 않다. 차분해지자.

1953년생 운세 - 사람을 대할 때 딱딱하게 대할 필요가 있을까. 항상 웃음과 여유로서 상대방을 대하라.

1965년생 운세 - 일들이 잘 풀리지 않으면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하다. 한걸음 여유를 갖자.

1977년생 운세 - 오늘은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서 너무 알리고 다니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다.

1989년생 운세 - 건강을 잃으면 아무리 좋은 직장, 세상을 얻어도 다 소용 없다.

 

말띠

구두쇠 소리를 들어가면서 고생한 보람이 있는 날이다. 부지런히 노력하여 모은 돈을 헛되이 쓰지 않도록 자신을 다듬어 알차게 재투자하면 재산을 불려나갈 수 있을 것이다. 작게 이익에 관심 갖기 좋은 날이다. 돈이란 쓰기는 쉬우나, 모으기는 어려운 법임을 잊지 않길 바란다.

1942년생 운세 - 하늘이 주는 재난은 피할 수 있지만 자신 스스로 저지른 재난은 피할 길이 없다.

1954년생 운세 - 좋은 기회를 목전에 두고도 여건이 안되니, 마음이 상당히 답답해질 수 있는 날이다.

1966년생 운세 - 어떤 분야라도 지독한 노력이 없으면 성공하기 힘들다. 그것이 운 이였더라도.

1978년생 운세 - 직장에서 당신의 소문이 안 좋게 날 수 있다. 주위의 조언자와 상의를 하는 게 좋다.

1990년생 운세 - 이성과 사소한 말다툼이 오늘은 헤어짐으로 연결될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양띠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 사람을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길어지는 탓에 고심할 수도 있는 날이다. 오후 늦은 무렵에 만나게 될 것이니,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린다면 얻고자 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이다. 타이밍이 있으니 서두를 필요가 없다.

1943년생 운세 - 일 처리에 있어서 책임소재가 불분명할 수 있으니, 시작 전에 필히 점검하는 게 좋다.

1955년생 운세 - 도장 찍듯 말하지 말아라. 번복 될 수 있는 상황이 발생 할 수 있다.

1967년생 운세 - 재산이 늘수록 생각할 것이 많아 진다. 윗사람과의 관계에 신경을 써야 할 것이다.

1979년생 운세 - 오늘 하루는 부모와 사소한 일로 마찰이 예상된다. 원인은 당신이니, 용서를 구하라.

1991년생 운세 - 가까운 미래를 위하다 먼 미래를 잃어 버릴 수 있다. 눈에 보이는 욕심은 금물.

 

원숭이띠

오랫동안 해묵었던 감정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날이다. 연인 사이에는 오해가 풀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겠다. 사소한 일에 집착하여 서로에게 거리감을 주지 않도록 적절히 양보할건 양보하는 게 좋다. 억지로 구하려 하지 않는 다면 복은 따르니 좋은 하루가 되겠다.

1944년생 운세 - 한가한 일상 속에서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하루가 될 것이다.

1956년생 운세 - 젊었던 시절의 기억을 회상하면서 처음의 마음가짐을 되새겨 보는 하루다.

1968년생 운세 - 가까운 지인 일수록 예의와 존중이 필요하다. 관계가 오래 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

1980년생 운세 - 당신이 그리워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다. 설레는 하루가 될 것이다.

1992년생 운세 - 우연한 어려움 때문에 학습에도 영향이 올 것이니 먼저 고민부터 해결하는 것이 좋다.

 

닭띠

어려움을 돌파하는 데 최고의 방법은 성실과 근면, 그리고 신뢰다. 오늘은 다른 사람과 만남에서 상대편과 대화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나누는 게 좋다. 나온 말은 주워 담기 어려우니 조심하는 게 상책이다. 말 한마디에 많은 것이 오고 가게 되는 하루다. 무리하게 산 토끼를 잡으려 집 토끼를 놓치는 일은 없어야겠다.

1945년생 운세 - 집에서 놀고 있는 가장이라면 오늘은 무조건 밖으로 나가는 게 하루가 편할 것이다.

1957년생 운세 - 상사와의 불화로 인하여 상한 마음을 다른 곳에서 풀지 마라. 이 모든 건 자업자득이다.

1969년생 운세 - 당신에게도 당신만을 바라보는 한 사람이 있을 수 있다.

1981년생 운세 - 양심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대한다면 당신 또한 공정한 대우를 받게 될 것이다.

1993년생 운세 - 우연한 기회에 물질을 얻을 수 있으니 훗날을 위해서 저축을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개띠

여태 힘들게 해왔던 일들이 막바지에 이르러 체력의 한계에 부딪혀 힘들어 질 수 있다. 허나 결국 해낸다. 아직 늦지 않았으니 미리미리 건강에 대하여 체크를 해야 한다. 집에 모처럼 만에 온 가족이 모이니 집안 분위기가 화기애애하다.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귀인의 도움으로 경영이 좋아 질 수 있겠다.

1946년생 운세 - 마음은 있으나 몸이 잘 안 따른다.

1958년생 운세 - 사람과 만나는 일이 많아 질 것이다. 누구에게나 친절하게 대하라. 귀인이 있다.

1970년생 운세 - 진행하는 일들이 풀리지 않으면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하다. 한 걸음 여유를 갖자.

1982년생 운세 - 준비중인 새로운 사업은 치밀한 계획이 뒷받침 되어야만 성공의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1994년생 운세 - 심신에 새로운 희망이 샘솟게 되지만, 의지만으로 되는 건 없다. 차분해지자.

 

돼지띠

다른 날에 비해서 오늘 따라 당신의 행동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될 것이다.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 책임을 지도록 한다면, 그들은 곧 당신의 귀인이 될 것이다. 마른 땅에 물이 흐르니 더 없이 좋은 기운이다. 주위에 좋은 사람들이 많음에도 화살 없이 활만 가지고 가는 상황을 만들지 않도록 하라.

1947년생 운세 - 구름 흐르듯 물 흐르듯 모나지 않고 유하게 사는 게 좋다.

1959년생 운세 - 명예롭지 못한 성공은 양념을 하지 않은 요리와 같아서, 배고픔은 면하게 해주지만 맛은 없다.

1971년생 운세 - 사회에서 만난 사람들과 일과 관계없는 친분을 쌓아라.

1983년생 운세 - 세상이 비록 고통으로 가득하더라도, 그것을 극복하는 힘도 가득하다. 담금질이다.

1995년생 운세 - 학습의 능률이 떨어질 때다. 빨리 충분히 심신을 순화시켜 줘야 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