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가수'로 돌아온 효린, 시즌 ‘잇’ 메이크업 화보 공개

‘솔로 가수’로 돌아온 효린이 한 패션 매거진 9월호를 통해 이번 가을 시즌 ‘잇’ 메이크업 화보를 선보였다. 

그녀는 화보 속에서 매트한 레드 립과 촉촉하게 빛나는 립을 그녀만의 건강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멋지게 소화해냈다.

한편 이어진 인터뷰에선 “씨스타 해체 후 오랜만의 여유를 신나게 즐기고 있어요. 그 동안 바빠서 못 만났던 사람들도 만나고 또 쉬엄쉬엄 안 해봤던 음악 작업들도 하고 있죠.” 라고 근황을 밝히기도.

또한 다이어트 짤의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그녀에게 몸매 비결을 물었더니 “헬스장에 가서 웨이트를 정말 열심히 할 때도 있지만 그렇지 못할 땐 집에서 맨손으로 할 수 있는 운동이라도 매일 해요.” 라고 답하며 “힘들이지 않고 몸매 관리 하고 싶다면 하루에 5분, 10분이라도 조금씩 꾸준히 하는 게 중요해요. 잠깐만 운동해도 길게 보고 하면 효과가 분명 있거든요.” 라고 다이어터들을 위한 조언을 건네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씨스타 때 많이 안 해봤던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도전해보려고요. 발라드도 하고 미디엄 템포의 음악도 해보고. 보시는 분들이 너무 어색해 하지는 않도록 원래의 제 모습은 유지하면서 새로운 부분도 함께 보여드릴 거에요.” 라고 솔로 가수 효린으로서의 활동 계획도 밝혔다.

더 자세한 효린의 인터뷰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9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