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8월 29일(화) 예고, 송은이-김영철 '뚜벅이 데이트', 김숙-윤정수 '치과방문기'

오늘 29일(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는 송은이-김영철의 뚜벅이 데이트와 김숙-윤정수 쇼윈도 부부의 치과 방문기가 그려진다.

공개 된 예고편에서는 연예계 대표 짠돌이 김생민이 친친커플의 신혼집을 찾아오는 모습이 그려진다. 현관에 들어서자마자 스튜핏을 외치며 두 사람의 과소비를 꾸짖는 김생민 특히 영철에겐 거침없는 독설을 날리며 절약을 하라고 강조한다.

결국 김생민이 내린 경제 극약처방은 '만원 데이트' 하기였고, 과연 친친커플은 '통장요정' 김생민의 조언대로 절약에 도전한다.

뚜벅이 데이트를 즐기던 송은이와 김영철은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 편의점을 들어갔고 편의점 속 다양한 음식에 김영철은 "미션깨고 우리끼리 먹고싶은거 먹고 끝내자"라고 말해 그들이 절약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른 한편에서는 치과 검진을 위해 가수 김윤아의 남편이자 치과의사인 김형규를 찾아간 쇼윈도부부의 모습이 나타난다.

윤정수는 접수를 마치고 김숙과 함께 상담을 기다리는 중 김숙의 패션 등을 논하며 터져나오는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이에 김숙은 불편한 심기를 감추지 못하며 "밖에 나오니 또 신났다"며 구박한다.

윤정수는 "최근 내가 사회생활을 하면서 신나는게 싫은 거냐"며 서운함을 토로한다. 김숙은 "나는 오빠가 사회생활을 하는 게 싫다. 집에 들어앉아"라고 강요해 웃음을 자아낸다.

아무도 몰랐던 김숙 앞니의 비밀을 찾아내며 김숙의 신뢰를 얻는 김형규 서로 토끼띠 임을 알고 절친이 되었다.

이후 카페에 가서 김숙이 "(김윤아)언니 너무 멋있다"라고 말하자 김형규는 "집에서 방구 뀌고 코딱지 파서 튕기고"라며 김윤아의 실체를 드러냈다.

한편, JTBC '최고의 사랑'은 오늘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