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크라운, 리그오브레전드 별수호자 시리즈 신 스킨 캐릭터들 셀카 사진 공개! 

프로 코스프레팀 '에이크라운'의 유명 코스어 AZA(아자 미유코,강윤진)와 Baily(베일리), Neoul(너울), Mose(모세), 진이가 리그오브레전드의 신스킨 캐릭터인 별수호자 아리, 소라카, 신드라, 이즈리얼, 미스포츈 코스프레 관련 사진을 SNS 등에 발표했다.

이번 별수호자 시리즈는 인기 게임인 LOL에서 등장하며, 플레이어들에게 인기가 좋아, 많은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사진의 주인공들은 별수호자 신 스킨 아리, 소라카, 신드라, 이즈리얼, 미스포츈 캐릭터 역에맞게 ‘에이크라운’ 에서 코스플레이어 배치하였으며, 아리 캐릭터로 유명한 Aza(아자) 등 특유의 분위기와 스킨에 맞는 행동, 별수호자에 맞는 배경에서 찍는 등 특성을 잘 살리고자 노력했다.

이번 사진은 세계 최초, 대한민국 최초로 준비를 하였으며, 5명 모두가 참여한 거대한 프로젝트이다. 

‘에이크라운’팀은 "이색적인 시도로 팬들에게 다가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이크라운은 코스플레이어 Aza(아자), Baily(베일리), Neoul(너울), Mose(모세), 진이 등으로 구성된 프로 코스프레 팀으로 게임과 애니메이션, 영화 등을 비롯한 다양한 주제의 코스프레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