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과 23일 개최…자연경관 바라보며 추억 만드세요

예산군의 대표적 열린 문화공간인 예당호 야외공연장에서 자연을 벗 삼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영화콘서트가 오는 16일과 23일 오후 7시에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는 예당호를 널리 알리고 군민 및 관광객들에게 볼거리 및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등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주기 위한 자리다.

매년 예당호 조각공원 잔디밭에서 영화를 상영했으나, 올해는 새로 단장한 예당호 야외공연장에서 콘서트가 개최돼 방문객들은 아름다운 수변을 보면서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젊은 문화·예술인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개최하는 이번 콘서트는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작은북 콘서트와 영화 상영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특히 빔 프로젝션과 스크린을 이용한 영화 상영으로 아날로그의 운치를 더하고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아이들과 어른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영화 및 애니메이션이 상영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가족과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천혜의 자연경관이 일품인 예당호 야외공연장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 모두가 누릴 수 있는 자연 속 문화공연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예산=이회윤 기자 leehoiyun@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