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역술원 주간운세 (09월 15일-09월 21일)

 

쥐띠
부동산등 매매에 따른 이익을 챙길 수 있는 시기이다. 재물적으로 좋은 기회를 얻게 되는 시기이나. 때를 만나도 나갈 줄 모르니 기회를 놓친다. 순발력이 필요한 때. 문서를 잡아도, 문제가 있으니 돌다리 두드리는 심정으로 조심하자.

소띠
가까운 사람들간의 동업이나 협력할 일이 발생하게 되는 시기이다. 투자에 대한 욕심을 부릴만한 일이 발생하는데 조심하지 않으면 오히려 낭패를 볼 수 있다. 직장 동료들간에도 좋지 못한 트러블이 발생되기 쉽다. 하지만 주변의 도움이 크니 어려움이 쉬 물러간다.

범띠
협력체나 동업자와의 트러블이 예상되는 시기. 매매로 인하여 좋은 이익을 얻게 될 수 있다. 미해결의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나. 앉아서 기다리면 얻지 못하니 자신이 직접 움직여 취하면 길하다.
 

토끼띠
계약이나 문서적 거래 등에 대한 파기적인 의미가 있는 시기이니 조심하라. 욕심을 부리지 않으면 만사 무난하다. 계획했던 일들을 행동으로 개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작은 재물이 화를 부른다. 들어오고 나가는 재물에 조심하자.

용띠
명예와 지위로 인한 재물을 얻게 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승진이나 시험에 합격하는 일이 발생하는 시기이다. 모든 일에 대해서 조금씩 더 기다림이 필요하다. 주변의 압박이 생각지 않은 가까운 사람의 도움으로 풀린다.

뱀띠
직장에서 좋지 못한 시비구설수에 오르내릴 수 있는 시기이니 조심하라. 배우자로도 인하여 좋지 못한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 시기이다. 남모르는 고통으로 인하여 번민할 일이 발생할 수 있다. 바쁘기만 하지 정리가 잘 되지 않는다. 작은 일에 신경 쓰자.

말띠
사고로 인한 부상을 입을 수 있는 시기이다. 매매나 변동으로 인한 이익을 얻게 될 수 있다. 친구나 동료들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는 시기이니 조심하자. 친구나 주변 사람의 일로 인해 후회할 일이 생기기 쉬우니 언행을 조심해야 할 때.

양띠
무리한 변화나 변동에 따른 손해를 볼 수 있는 시기이다. 변화나 변동을 하게 되는데, 무리하면 오히려 손해가 발생하니 조심하자.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현명하다. 생각이 정리가 잘 되지 않으니 번민이 많다. 잠시 휴식이 필요한 때.

원숭이띠
일들이 복잡하게 꼬일 수 있으니 조심하라. 순리적으로 일이 잘 풀리도록 기다리는 시기이다. 주경야독으로 바쁜 일이 많아져 고달픔을 느낄 수 있다. 혼자 힘으로 해결하려고 욕심 내거나 고집 피우면 그르치기 쉬운 때.

닭띠
명분적으로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게 되는 시기이다. 일에 대한 성취적인 의미가 약하여 실망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외부로부터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다. 주변 사람의 의견에 귀 기울이면 좋은 방법이 떠오른다.

개띠
이성에 의한 도움으로 일에 대한 발전적 기회를 잡게 되는 시기이다. 사업에 대한 확장이나 변화를 생각하게 된다. 멀리서 오는 기회일수록 좋은 의미를 준다. 작은 방해가 있을 수 있으나 처음 생각으로 나감이 좋다.

돼지띠
자신이 계획했던 대로 잘 풀리어나가는 시기이다. 차압이나 저당을 잡힐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 가까운 사람들로 인하여 재물적 손해를 입게 될 수도 있다. 주변 사람의 조언을 잘 이용하면 명예를 얻을 수 있는 운세

정재인 기자 jji@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