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털까지 보이는 UHD 예능으로 신인 걸그룹 ‘입덕’하자!”

케이블TV VOD(대표: 황부군)는 자체 제작 예능 프로그램 ‘신인식당’을 세계 최초 초고화질(UHD) 전용채널 유맥스(UMAX)와 네이버TV를 통해 공개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신인식당’은 갓 데뷔한 신인 걸그룹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춤과 노래는 물론 미션이 난무하는 먹방과 개인기까지 펼치는 등 고군분투하며 매력을 한껏 뽐내는 스튜디오 예능이다. 네이버TV에는 19일부터 매일 15분 분량씩 선공개되며, 이어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유맥스 채널에서 1~4편 분량을 모아 60분 가량 방영한다.

방송은 디지털 케이블TV CJ헬로비전 77번, 티브로드 300번, 딜라이브123번, 현대HCN 1번, 울산중앙방송 201번과 IPTV인 SK 브로드밴드의 73번 등 유맥스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신인식당’에는 차세대 군통령 ‘아이시어’가 등장하는 첫 화를 시작으로 포켓걸스, 식스센스 등 걸그룹 유망주들이 신인식당을 찾을 계획이다. MC로는 최근 코빅에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개그맨 황제성과 양기웅이 출연해 이목을 끈다. 

식당주인 욕쟁이 할머니 컨셉으로 나선 황제성은 게스트에게 괜히 독한 멘트를 날리는 모습으로 소위 ‘츤데레’ 예능의 정석을 보여준다. 또, 식당 아르바이트 역할인 양기웅은 게스트 걸그룹과 전력을 다해 개인기 대결을 펼치는 등 아낌없이 망가지며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UHD 화질을 통해 마치 스튜디오 현장에서 보는 느낌을 줌으로써 한층 더 걸그룹들의 매력에 빠지게 해준다. 신인식당을 통해 새로이 팬덤에 합류하는 시청자들이 기대되는 이유다.

김미영 기자 kmy@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