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연기부터 MBN 생방송 잇고(It Go) MC 진행까지...만능 엔터테이너 입증

배우 김호진이 만능 엔터테이너임을 증명했다.

최근 인기리 종영한 MBC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김호진이 메인 MC를 맡아 맹 활약 중인 MBN 교양 프로그램 ‘It Go’(이하 ‘잇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호진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김호진은 청남방에 검정 조끼를 매치, 지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교양 프로그램 MC 다운 면모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잇고’는 대한민국 2040 젊은 세대를 겨냥한 신개념 트렌드 정보쇼로 여행, 경제, 돈, 연예, 생활과 문화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요일별로 정리한 매거진 프로그램.

‘김호진의 쿡&톡’, ‘찾아라 맛있는 TV’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MC로 활약, 재치 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솜씨를 뽐내며 MC로서 이미 합격점을 받은 김호진은 현재 ‘잇고’에서도 물 흐르듯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상황.

또한, 김호진은 ‘왕은 사랑한다’에서 왕전(윤종훈 분), 왕원(홍종현 분), 왕단(박환의 분)의 아버지인 왕영으로 등장, 특유의 섬세한 감정연기로 깊어지는 아들들의 대립 속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캐릭터를 완벽 소화했다는 평이다.

이처럼 드라마 속 명품 연기는 물론, 남다른 진행 실력까지 겸비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배우 김호진의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호진이 메인 MC로 활약하고 있는 ‘잇고’는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전 10시 40분 방송된다.

송영두 기자 duden1212@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