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아이유’ 조이현, 이수민 소속사 J&K엔터 와 전속계약!!

‘리틀아이유’ ‘노래하는 꼬마여신’ 으로 유명한 아역배우 조이현이 j&k엔터테인먼
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주니어 스타 배우 이수민이 소속된 j&K엔터테인먼트는 “‘Mnet ‘위키드’, SBS ‘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해 ‘리틀 아이유’로 주목 받았던 조이현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조이현은 ‘위키드’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귀여운 외모로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 출연한 SBS ‘판타스틱 듀오’ 출연 당시 아이유의 어릴 적 모습과 현재의 모습을 모두 가진 듯한 외모로 미니미 아이유라 불리며 연예인 패널들의 극찬을 받았다.

j&k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이현 양은 최연소 리틀엔젤스 공연단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만큼 노래.춤.연기에 다재다능한 자질을 갖추고 있다. 아역 엔터테이너로서 모든게 준비되어 있고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청순한 외모와 프로다운 면모도 갖추고 있어 뛰어난 재능을 최대한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다”라 고 전했다.

j&k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뒤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조이현은 최근 한의류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 되는가 하면 오는 29일부터 방송예정인 어린이판 1박2일 EBS 예능 프로그램 ‘우리끼리비밀기지’ 에 고정으로 발탁되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