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역술원 주간운세 (10월 06일-10월 12일)

[어제 별자리 운세] 2017년 10월 10일 운세보기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17년 10월 11일(음력 정유년 기유(8)월 신미(22)일--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2월 18일]

많은 사람들의 당신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그러나 부담스러움에 지레 비록 시작은 보잘것없을지라도 성심껏 씨앗을 뿌리시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결실의 시기가 오면 그간 당신의 수고와 노력이 튼실한 열매가 되어 맺힐 것입니다.

아무리 어려운 상황이더라도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의욕만 잃지 않는다면 절반은 성공하는 셈이지요. 직장인이라면 윗사람과 아랫사람의 중간에서 요령 있게 대처해야 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 19일 ~3월 20일]

맞서 싸우기보다 한 발 물러서서 베풀어야 할 하루입니다. 그것이 슬기롭게 일을 진행시키고 문제에 대처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것입니다. 무턱대고 앞으로만 나가려는 일 처리는 별 도움이 되지 못할 것입니다.

만용이 아닌 중용이 필요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다시 말해 그 기운이 부족하면 비겁이지만 과하면 만용이며 적당한 것이 중용이며 또 용기라고 합니다. 우리가 흔히들 아는 이도 저도 아닌 중간자 적인 모습이 중용은 아니랍니다.

양자리  [3월 21일 ~4월 19일]

당신이 열심히 뛰어다닌 만큼 성과가 보장되는 하루입니다. 자신의 능력이 충분히 발휘되는 기회나 때는 우리 인생에서 그리 잦은 선물이 아닐 것입니다.

또한 운명은 능동적인 사람에게 보다 너그러운 법이니까요. 그 성과의 크고 작음을 떠나서 주위 사람들에게 최소한의 인정을 받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기분 좋은 일일 것입니다. 마케팅을 하는 사람이라면 상대에게 대안을 주고 고르게 해야 할 것입니다.

황소자리  [4월 20일 ~5월 20일]

기름진 들판에 불을 놓는 형상입니다. 그 재가 거름이 되니 당신의 하는 일에는 후원과 지지를, 지원받을 덕 있는 하루입니다.

원기 왕성한 의욕을 가졌고, 뜻밖의 도움이 기대되니 대체로 순조로운 날이 될 것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소속해 있는 어느 집단에서 한 자리하게 될 운수이군요. 대기업에 다니는 사람이라면 임원이 될 수 있으며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고생한 보람을 얻게 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 21일 ~6월 21일]

늘 같은 자리에 있던 사물의 위치를 한 번 옮겨보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그 자리가 그 물건의 최고의 자리라는 생각은 고정관념입니다. 소파의 위치나 식탁을 돌려 놓는 것도 좋겠네요. 직장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물건의 위치를 바꾸어 주세요. 책꽂이나 컴퓨터의 방향을 살짝 이동시켜보세요. 일의 능률이 더 오를 수 있고, 보이지 않던 것들이 보일 수 있습니다. 창의력의 시작은 고정관념으로부터의 탈피입니다. 누구나가 아닌 나만의 무언가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찾으세요.

게자리  [6월 22일 ~7월 22일]

선인선과라는 경구를 떠올리게 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시작이 좋아야 끝이 좋고, 좋은 인연이 좋은 결과를 불러오니까요. 오늘은 그동안 맺은 인연의 소중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쌓아온 노력이 있었다면 눈에 띄는 발전과 성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당신이 수고하고 노력한 만큼 뿌듯한 보람이 약속될 것입니다. 다시금 과거를 둘러보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사자자리  [7월 23일 ~8월 22일]

자신의 재능에 확신이 서니 자신감이 넘칩니다. 그러나 마땅히 자신을 알아주는 곳이 없으니 마음만 급할 뿐 답답한 별의 기운입니다. 이러한 때일수록 섣부른 판단과 결정은 실수를 초래하기 쉽습니다.

뜻밖의 사람이나 재물을 통해 다소 도움을 얻을 수도 있겠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에 의존하지 않고 홀로 서는 당신의 의지일 것입니다. 좋은 기운 좋게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처녀자리  [8월 23일 ~9월 23일]

여느 날에 비해 보다 긴장이 요구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보이지 않게 당신을 위협하는 모종의 함정을 만날 수도 있으니 유념해야 합니다. 방황과 갈등이 예상됩니다.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어서인지, 충격적인 일을 만난 까닭인지 쉽게 마음을 잡을 수가 없어 무엇보다도 빠른 시간 안에 마음을 정하여 한 길로 매진할 수 있도록 자신을 추스르는 것이 가장 우선일 것입니다. 반 박자 늦추세요.

천칭자리  [9월 24일 ~10월 22일]

다소 불안한 기미가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조만간 들이닥칠 역경의 조짐이 보이는군요. 지나친 걱정보다는 조심하고 삼가는 마음으로 그에 대처할 준비가 필요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역경과 곤란은 누구에게나 있는 것이고, 그것을 현명하게 극복해 내는가가 더 현실적인 문제이니까요. 하지만 고난 뒤에 쾌락이 바로 이어질 테니 너무 괴로워하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불과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은 특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전갈자리  [10월 23일 ~11월 22일]

그동안 비교적 평안한 나날을 지나왔습니다. 하는 일도 순조로웠고 그런 대로 삶의 여유를 느껴보기도 했습니다.

인생이란 것이 좋고 나쁨이 끊임없이 교차된다는 이미 알고 있듯이 오늘 하루 생활함에 있어 어두운 그늘이 지는듯한 일이 발생하더라도 이는 삶의 한 과정이며 순리라 여기시고 겸허하게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조만간 좋은 일이 다가올 조짐이 보이니 여유로운 마음을 유지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사수자리  [11월 23일 ~12월 24일]

기대했던 이상의 성과를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하지만 자칫 섣부른 욕심이나 불만의 토로는 어떤 면에서도 득이 되지 않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하루, 조금 손해 본 듯해도 결국에 가서는 당신의 수고를 배반하지 않을 것이니 기대해도 좋습니다. 기회가 올 듯하다고 생각이 되시면 성급하게 굴지 말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다시 생각해 보고 실행에 옮기시기 바랍니다.

염소자리  [12월 25일 ~1월 19일]

아주 좋습니다. 좀 더 용기를 내서 포부를 크게 가져 보십시오. 당신에게 주어진 이 날은 당신이 부딪히고 뛰어다니며 개척한 만큼의 보람과 성과를 안겨 줄 것입니다.

그러나 아무런 의욕을 느끼지 못하고 소극적으로 무의미하게 사는 하루라면 당신은 아무 것도 기대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단 한 사람의 칭찬도 소중히 생각할 줄 알아야 합니다. 연인이라면 프로포즈 하기 괜찮고 금융업 종사자라면 오늘 금맥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