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역술원 주간운세 (10월 13일-10월 19일)

[띠별 운세] 2017년 10월 13일 운세보기

[오늘의 운세 (별자리)] 13일의 금요일은? (음력 정유년 기유(8)월 계유(24)일--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2월 18일]

걱정, 근심, 고통거리라고 생각했던 일들이 오늘은 당신의 처지와 형편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어떤 일이든 망설이지 마시고 도전하십시오. 지난 곤경이 기쁨과 보람이 되어 찾아 들기 시작하는 운수입니다. 이제 서서히 밝은 빛이 비추어 들 것입니다. 

오늘은 누구 못지 않은 풍요로운 하루가 약속된 날 이랍니다. 배우는 입장에 있는 사람이라면 비워야 채워진다는 진리를 다시 한번 되새겨야 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 19일 ~3월 20일]

평소에는 접하기 쉽지 않은 부분에 관심이 가게 되거나 그와 관련된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하루쯤은 이러한 것들을 교훈 삼아 인생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겠습니다. 

또한 친구, 동료, 이성간의 다툼에는 한 걸음 양보할 수 있는 여유를 가지십시오. 그것이 당신에게 기쁨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흙에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더 묵혀야 할 것입니다.

 

양자리  [3월 21일 ~4월 19일]

한 낮에 쨍쨍 내리쬐던 강렬한 태양이 서서히 넘어 가면서 점점 그 열기가 사그라지고 있는 형상입니다. 한없이 위로만 솟구치던 운이 그 기를 다해가고 있군요 그동안은 잠시 몸을 사려 피신해 있는 것도 살아가는 지혜일 것입니다. 

이제까지 해왔듯이 성실한 노력의 고삐를 더욱 다져 잡고 뚝심 있게 일관성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수고와 노력에 상응하는 대가가 있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4월 20일 ~5월 20일]

뜻과 배짱이 맞는 친구를 만나는 격으로 좋은 운수입니다. 당신의 그릇과 수양 정도가 그에 걸 맞는 친구를 만나게 되는 것이므로, 평소에 자신의 그릇을 잘 닦아 놓는 준비가 요구되겠지요. 

그 준비와 점검의 시간과 아울러 당신의 됨됨이를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싱글이라면 강한 대시가 필요한 하루가 되겠으며 구직자라면 면접보기 좋은 날 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 21일 ~6월 21일]

긍정적이고 새로운 사고 방식으로 시작할 수 있는 좋은 일을 찾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남다른 열정을 소유하고, 겸손함의 미덕을 함께 지니기 위해 노력한다면, 당신은 누구보다도 대중 앞에 앞장설 수 있는 큰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실리적인 돈과 명예에 마음을 붙잡히지 마세요. 오늘 하루는 잠시 휴식을 취하는 건 어떨까요? 건강에 관심을 가져보라는 별의 조언을 전달해 드립니다.

 

게자리   [6월 22일 ~7월 22일]

열정적인 당신이 유연하고, 차분함까지 겸비하고 있다면, 동료들의 신망과 깊은 우정을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컨디션도 좋고, 일에 대한 능률도 크게 오르고 있는 날입니다. 덕분에 무엇을 해도 막힘이 없을 만큼 순조로운 진행이 가능하게 되죠. 

즐겁게 함께 할 수 있는 편안한 친구들 덕분에 당신의 장점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됩니다. 당연히 친구들과 관계를 잘 이어가기 위해 정성을 기울여야 하겠죠.

 

사자자리  [7월 23일 ~8월 22일]

가까운 사이의 사람과 편하게 말하고 행동하는 건 당연한 것이지만, 친구의 체면을 손상시켜서는 안될 것입니다. 인연의 종류에 따라서 서로가 지켜야 할 당연한 선을 넘지 않도록 하세요. 

많은 사람들의 의지에 동참하는 것은 자칫 잘못된 대중적 행동이 될 수 있습니다. 쉽지는 않겠지만 모든 일이 예정대로 진행될 수 있다면, 곧 당신은 성공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8월 23일 ~9월 23일]

사람과 사람이 서로를 존중하고 인정하려고 할 때 화합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옆 사람의 시기와 질투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마세요. 당신은 보다 큰 뜻을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사람이니, 충분히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가져도 될 것입니다. 

오늘 비록, 바쁘고 분주한 삶이지만 그 안에서도 누구나 작은 여유의 즐거움은 가질 수 있습니다. 하는 만큼 얻는 그런 하루가 되겠습니다.

 

천칭자리  [9월 24일 ~10월 22일]

기쁜 소식이 기대되는 하루입니다. 전화위복이라는 옛말처럼 긴 고생 끝에 낙이 찾아옵니다. 어려운 시기를 이겨낸 당신의 성실함이 결국 풍성한 결실을 이룰 것입니다. 인생이란 것이 좋은 시절과 어려운 시절이 교차되면서 삶에 새로운 의욕과 희망을 불어넣어 주는 과정입니다. 

의욕과 희망은 스스로 생기는 것이 아니라 이끌어 내는 것이며 오늘 그로 인해 좋은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오늘 어쩌면 빌려준 돈을 받거나 생각지도 않았던 일이 성사될 수도 있습니다.

 

전갈자리 [10월 23일 ~11월 22일]

그동안 축적된 당신의 능력과 기량이 빛을 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될 운수입니다. 그러나 기회는 만반의 준비를 갖춘 사람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법입니다. 여느 때보다 다소 과장된 배짱과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할 것입니다. 

매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기회란 두 번 다시 당신의 문을 노크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한 눈 팔지 마세요. 예능인 이라면 큰 거래가 성사될 하루입니다.

 

사수자리  [11월 23일 ~12월 24일]

희망을 가지셔도 되겠습니다. 좋은 소식이 기대되는 하루입니다. 어려웠던 시기가 물러가고 이제껏 당신이 축적해 온 능력과 자질이 서서히 빛을 발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곧 올 것이니 더욱 분발하시기 바랍니다. 

새벽의 효과를 다들 알지만 그 새벽을 이용하는 이들은 의외로 별로 없습니다. 희망을 부르면 희망은 당신에게로 달려 갈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가능한 빠르면 빠를 수록 좋겠지요.

 

염소자리 [12월 25일 ~1월 19일]

오늘은 강한 의지와 인내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한 때 곤란이 예상되지만 의지가 확고하다면 거뜬히 헤쳐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고난은 그것을 두려워하는 사람에게는 군림하지만 그에 대항하는 사람에게는 한발 물러서는 법이니까요. 강한 의지력을 키우는 확실한 방법은 자기절제이며 긍정적인 자기 암시 입니다.

 힘이 드는 순간, 파이팅! 을 한 번 외쳐 보세요. 절대 넘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낚싯대를 던져놓고 준비하고 있으면 됩니다. 오늘의 곤란 뒤에 곧 희망의 물고기가 당신의 준비된 낚싯대를 물을 테니까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