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운세] 2017년 10월 13일 운세보기

[띠별 운세] 2017년 10월 13일 운세보기

희망역술원 주간운세 (10월 13일-10월 19일)
 

쥐띠

인간관계에 틈이 생길 수 있으니 말이나 행동에 주의하는 시기. 경솔한 말이나 행동으로 인하여 불이익을 당할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다. 일의 순서에 상관없이 급하게 마무리하면 문제점이 발생하기 마련이니 깊이 생각하고 행동하자.

소띠

몸과 마음이 지칠 때는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으로 생각되는 시기. 확인되지 않은 일은 관여하지 않는 것이 유리하다. 소문에 흔들리지 말고 차분한 마음으로 상황을 바라보자. 부탁하는 사람이 있다면 지금은 멀리하는 것이 현명하다.

범띠

오직 한 곳만 바라보고 계속해서 앞으로만 걸어가야 하는 시기.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긴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정신력이 대세를 가늠할 수 있다는 것을 한 순간도 잊지 말아야 한다. 주변 사람들을 챙기는 일을 놓치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

토끼띠

행운이 악운을 다스리고 있으니 발전이 있는 시기. 신중하게 생각하고 꾸준하게 행동하면 이익이 발생한다.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잃을 수 있으니 잡지 못하면 어려울 수 있다. 때로는 과감한 도전도 생각하지 못한 수익을 창출하기도 한다.

용띠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여러 가지로 효과적인 시기. 한곳에 머물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여야 구설이 없다. 스스로 동기부여를 주고 확실한 명분을 취할 때 밝은 기운이 돌면서 전반적인 운세가 상승세를 탈 수 있다.

뱀띠

자신보다 상대방의 감정에 존중해야 하는 시기. 노력한 것에 대한 대가를 바라는 것은 어느 누구나 같은 마음이지만 너무 물질적인 것을 생각하다 보면 스스로 어려울 수 있다. 견디기 힘든 상황이 지속되면 버티기 힘들 수 있다.

말띠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한다는 생각으로 신중하게 판단하는 시기. 희망을 안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면 반듯이 이루어 진다.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손을 쓰지 않으면 많은 부분을 잃는다. 이렇게 한동안은 고전이 예상되나 주위의 도움으로 위기를 벗어난다.

양띠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나타나니 좋은 기분이 되는 시기. 계약조건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체결될 가능성이 더 많아지는 운이다. 그러나 일관성이 부족하면 좋은 결과를 얻기 힘드니 인내심을 발휘하도록 하자.

원숭이띠

바쁘게 다니지만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은 경우가 발생하는 시기. 작정하고 다가서지 않으면 좋은 결과를 창출하기 어려우며,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려 하나 오래 지속하기가 곤란하다. 결국 하나를 버려야 다른 하나를 취할 수 있다.

닭띠

가는 길이 멀어도 주변에서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니 힘이 솟는 시기. 흥분된 상태에서 무언가를 행하면 그에 따른 후유증이 생길 수 있다. 무언가를 책임져야 할 상황이 된다면 피하지 말고 담담하게 받아들이자. 전화위복이 될 수 있다.

개띠

감정적인 변화가 급격하게 빨라지는 시점이니 여유가 필요한 시기. 욕심부리며 나서다가 실수하면 크게 무너질 수 있으니 조심하자. 사소한 일에 얽매이지 말고 보다 대범하게 생각하여야 한다. 건강을 생각하고 몸을 관리하는데도 신경을 써야 한다.

돼지띠

의외의 방법으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시기. 단비가 내리는 때 이지만 어두운 곳에 머물면 그 혜택을 받을 수 없다. 과도한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니 편견을 버리고 마음을 비우자. 생각하지 못한 곳을 풀어주는 사람이 있으니 세상 부러울 것이 없다.

정재인 기자 jji@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