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역술원 주간운세 (10월 13일-10월 19일)

[오늘의 운세 (별자리 편)]  2017년 10월 16일(음력 정유년 기유(8)월 병자(27)일--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옷차림도 말쑥하게 준비되었고, 머리도 단정하게 손질했고, 신발도 깨끗하게 닦아 놓았으며 게다가 준비를 철저히 했기 때문에 완벽한데, 안타깝군요.

그렇게도 준비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에게 나타난 결과는 속 빈 강정에 지나지 않는군요. 당신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는 하루가 아닙니다. 마음을 다스리는 하루로 여기고 외출을 삼가 하시기 바랍니다.

 

물고기자리

당신에게 변화가 많이 발생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그동안 해 온 일들이 수포로 돌아가버리는 하여 잠시 절망에 빠질 지도 모릅니다.

잠시도 쉴 틈을 주지 않고 몰려오는 어려움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기가 꺾일 필요는 없습니다. 낙담할 까닭도 없습니다. 이것은 잠시 지나가는 것일 뿐 지속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시 분발하여 뜻을 세우고 일을 계획하십시오. 인생은 긴 싸움입니다.

 

양자리

상당히 운이 성한 하루입니다. 모든 것이 내 뜻대로 풀리니 얼굴에 온통 미소가 가득 차게 됩니다. 이런 기회에 몸과 마음을 느긋하게 갖고 긴장을 늦춰 안정을 취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혹시 갑자기 일이 나빠지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을 가질 필요도 없습니다. 바깥으로 많이 돌아다녀야 하는 사람이라면 오늘 누런 금덩이를 발견하겠네요. 회사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카리스마가 필요하겠습니다.

 

황소자리

끈기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처음에는 일이 잘 풀려서 느긋했지만 갈수록 일이 안 풀리고 앞으로 나아갈 기미가 보이질 않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중간에 손을 놓고 지레 포기해버린다면 좀 더 결과를 기다려보기로 하고 계속해서 노력하십시오.

특히 오늘 당신의 과시를 위한 소비의 결과는 파산입니다. 저녁에 산책 괜찮겠습니다. 행사를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화려한 행사는 자제하는 것이 낫겠습니다.

 

쌍둥이자리

흥미로운 소식을 전해 듣거나, 귀가 솔깃한 제안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이러한 일에 대한 판단을 내리는 기준은 당신의 능력이 객관적으로 제의를 감당할 만큼 갖춰져 있는가가 관건이겠죠. 좋은 제의를 받는다는 것은 당신에 대한 평가가 그만큼 좋다는 의미입니다.

행복이란 의미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일수록 멀리서 행복을 구하려는 어리석은 실수를 저지르게 됩니다. 당신이 손쉽게 행할 수 있는 일들 모두가 행복이라고 생각한다면, 손쉽게 행복을 느낄 수 있죠. 의심하지 말고 손을 내밀어 제안을 받으세요.

 

게자리

다른 사람의 도움을 기대하고, 미루려고 한다면 당신은 경험도 결실도 정당하게 얻지 못할 것입니다. 지금은 무엇보다 당신의 실천이 가장 최선이 될 것이니, 남들과 같이 가려고 하지 말고 더 많은 시간과 정성을 쏟아보도록 하세요.

친구와 우정을 소중하게 생각한다면, 사소한 오해로 비롯된 거리감을 그냥 둬서는 안되겠죠. 시험을 준비 하는 사람이라면 건강에 투자해야 하는 하루 입니다.

 

사자자리

독특한 사고의 전환은 당신의 생활에 큰 변화를 만들어줄 것입니다. 정석이 아닌 편법적인 방향은 단시간의 재미만이 있을 뿐, 후에는 다시 후회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무엇을 하던 합법적이고 정상적인 일에 길함이 따르게 됩니다.

편법은 오랫동안 지속하기가 힘들지요. 기대감을 갖고 시작한 일이 역시나 아무리 그래도 편법은 아닌 것임을 느끼게 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처녀자리

차 한잔의 여유가 그리웠다면 오늘은 당신이 그러한 여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생활할 수 있는 하루이니, 일과 이후에는 자유롭게 여유를 즐기도록 하세요.

불을 밝혀줄 소품을 발견하게 되는군요. 마치 선물 상자를 처음 받는 어린 아이처럼 절로 추억의 기차에 몸을 싣게 됩니다. 말을 많이 하는 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면 좋은 결과를 얻겠습니다.

 

천칭자리

막힘 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좋은 시기를 기다리며 별러 왔던 계획이 있다면 오늘 이 하루가 그 절호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망설일 것 없이 단호하게 추진해도 좋습니다. 기대이상의 성과를 누리게 됩니다.

그리 자주 오는 기회가 아니니 방심하지 마세요. 우리네 삶에서 기회라는 선물은 그리 잦은 편이 아니니까요. 또한 인맥을 넓힐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되는 하루 이겠네요. 인맥을 넓히는 가장 중요한 기술은 소통이란 것 잊지는 않으셨겠죠? 근래에 들어 가장 좋은 별자리운세 입니다.

 

전갈자리

그동안 힘든 시기였지만 잘 극복해 왔습니다. 이제야 지난날의 어려움이 끝나고 보다 나은 시절이 약속될 것입니다. 오늘, 당신은 즐거운 일들의 조짐을 만나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노력과 수고가 앞으로 속속 풍성한 결실로 나타날 것입니다. 싱글이라면 인연이 기대되고 연인이라면 프로포즈가 성공 할 조짐입니다. 결혼한 사람이라면 더 없이 행복한 순간을 만끽 할 것입니다.

 

사수자리

현재 당신은 발전과 성장의 과정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 과정 속에는 도약의 계기가 있기 마련이지요. 바로 이 순간까지 꾸준한 노력을 지속해온 당신이라면 오늘, 당신은 성장한 자신의 모습을 눈에 띄게 확인할 수 있는 어떤 계기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보람과 기쁨을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상대방은 잘 보이지 않는 당신의 작고 사소한 배려에서 짙은 호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두근거리는 가슴이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염소자리

좋은 만남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마음에 맞는 이성을 만나게 되는 운명을 갖게 되는군요. 다른 날보다 맵시와 행동거지에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또한 모처럼 느긋한 휴식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일에 쫓기는 긴박한 생활 속에서 이러한 여유가 큰 활력소가 되어 줄 것입니다. 준비된 기쁨이 한 발 한 발 다가올 것입니다. 바보처럼 뒷걸음질 하는 당신이 아니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