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고양점이 10월 19일 이케아 고양점 건물에서 정식 오픈 예정인 가운데 입점브랜드의 판매사원 채용이 크게 늘고 있다.

또 이날은 고양점과 동시에 같은 건물에 함께 입점하는 이케아 역시 동시 오픈한다.

롯데아울렛이 이케아와 함께 운영하는 것은 1호점인 광명점에 이어 두번째 인데, 광명의 경우 양측이 별도의 건물로 운영되고있지만  고양점은 두개의 지점이 모두 같은 건물내에 입점해 고객의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입점할 주요브랜드의 채용정보는 다음과 같다.

골프웨어 전문 르꼬끄에서 샵매니저 및 스텝을 모집하고 있다. 근무시간은 8시간 2교대로 진행되며, 매니저의 경우 동종업계 경력직을 우대하며 스텝은 신입도 지원 가능하다.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에서는 부매니저를 채용하고 있다. 매장에 직접 전화문의후에 지원이 가능하며 합격자에 한해 개별면접후 최종합격이 진행된다. 스포츠용품판매 경력자 또는 디스플레이 연출이 가능한 직원을 우선 채용한다

명품 편집샵 롯데탑스에서 시니어,주니어를 모집한다. 신입,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며 수습기간후에 4대보험이 적용되며 급여는 경력에 따라 달리 적용된다. 아르바이트도 모집하고 있으며 근무시간은 오전11시 에서 오후9시까지이다.

스타일리쉬 캐주얼 브랜드 어스앤뎀에서는 신입직원 및 매니저를 구인한다. 신입의 경우 남/녀 무관이며 21~26세 미만 의 자격조건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매니저는 3년이상 백화점, 아울렛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스포츠 라이센스 브랜드 데상트에서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매니저,부매니저,둘째,신입등 전포지션에서 채용진행중이며 주6일근무 평일1회 휴무이다. 매출별로 인센티브가 있으며 경력직의 경우 협의후 급여가 책정된다.

 

/자료제공=채용전문 취업포털 샵마넷
/주홍철 기자 jhc@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