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역술원 주간운세 (10월 13일-10월 19일)

[오늘의 운세] 18일 띠별 운세 보기

 

[오늘의 운세 (별자리 편)] 2017년 10월 18일(음력 정유년 기유(8)월 무인(29)일--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흔히들 나무는 보고 숲은 보지 못한다는 말을 합니다. 세상을 보는 시각에 있어서도 바로 눈앞에 있는 것만 보고 상황을 판단하게 되면 적지 않은 실수를 하게 될 우려가 많습니다. 보는 눈이 좁아서 사소한 것에 연연하게 되기 쉽습니다. 벙어리 냉가슴 앓듯이 속으로 혼자서만 괴로움을 삭이는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누구에게 말하기도 쉬운 일은 아닐 것입니다. 아쉽게도 이래저래 인내가 요구 되는 하루가 되겠네요.

 

물고기자리

늘 오늘만 같다면야 같다면 백만장자도 부럽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저기서 생각지도 않은 수입이 들어오고 주머니에는 현금이 가득합니다. 돈이 많으니 기분 좋은 것은 당연한 일이고, 문제는 그 돈을 다 써버리고 싶다는 사실입니다. 뿐만 아니라 좋은 음식이 들어오고 이동운까지 좋군요. 간만에 최고의 별자리운을 맞게 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물에 관련된 종사자는 완전히 때를 만난 하루가 되겠습니다.

 

양자리

어둠이 사라지고 밝은 빛이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질질 끌면서 해결의 기미를 보이지 않던 일이 드디어 그 실마리를 드러냅니다. 그동안 골치를 썩이던 일이 드디어 좋은 쪽으로 해결될 뿐만 아니라, 집안에 경사가 예상되니 여러 가지로 즐거운 일이 겹치게 될 것입니다. 숫자와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해답이 보이겠습니다. 마케팅에 관련된 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귀인을 만나게 되는데 목숨을 다해 절실하게 대하여야 합니다.

 

황소자리

마음껏 능력을 발휘해도 좋습니다. 그동안 오랜 시간을 두고 준비해 왔던 일이 드디어 때를 만났습니다. 이처럼 운수가 크게 좋은 경우는 두 번 만나기 어려운 기회일 것입니다. 당신이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을 최대한 펼쳐 보십시오. 지난날 놓쳐버린 것을 마침내 얻게 될 것입니다. 그림과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명작을 그리게 되는 날입니다. 공무원이나 임원이라면 승진의 기회가 꿈틀거리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수출입에 관련된 사람이라면 큰 거래가 성사 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당신과 반대되는 소수의 의견도 존중하고, 그들의 권리를 지켜주려고 한다면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더 많은 인망과 더불어 지혜로운 정신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대중의 의견에 동조하기보다 소수의 사람의 의견을 지키고, 그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오늘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준 당신의 적극성과 열정은 오랜 시간 사람들의 기억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게자리

결실을 거두는 과정이 지나고, 자신에게 들어온 이익을 계산해보니, 생각보다 더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모든 것은 당신이 노력한 것에 대한 가치이니, 그동안 힘들게 노력한 것에 보람을 느낄 수 있겠군요. 왠만한 제안은 모두 좋은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유리한 좋은 제안들이 들어오게 되어 있는데, 굳이 급하게 결정하고 서두를 필요는 없으니, 꼼꼼하게 다시 한번 되짚어보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다른 파트로의 이동이나 업무전환이 예상됩니다. 옮기는 쪽의 파트나 하는 일이 마음에 탐탁지 않거나, 지금 있는 파트를 떠나기 싫을 수 있습니다만 조직사회에서 자기 마음대로는 할 수 없는 법. 이의를 제기한다고 해도 받아들여지지 않으니, 불만을 토하지 말고 지시에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부당한 대우라고 생각하게 될지도 모르지만 직장에서는 효율과 능력 중심. 억울하다면 당신의 실력을 키우는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절망하지 마세요. 지금은 안 좋아 보이는 이 일이 나중에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처녀자리

뜻하지 않은 수익이 들어와 오늘 하루 정도는 기분 내고 싶습니다. 학생이라면 주위 어른에게서 용돈을 얻게 되고, 직장인이라면 회사에서 깜짝 선물을 받게 됩니다. 공짜로 생긴 돈이 손에 있으니 당연히 갖고 싶은 걸 사고 싶어 지네요. 퇴근 길에 간단히 쇼핑을 즐기셔도 좋고 집에 가는 길에 간식거리라도 산다면 오늘의 횡재가 더 배가 될 듯합니다. 아니면 곧 다가올 경조사나 친구들 모임을 위해 잠시 모아두셔도 좋겠네요.

 

천칭자리

요행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요행을 바라는 그릇된 사행심은 자신을 갉아먹으며 화를 자초할 뿐이지요. 어려운 가운데 성실함을 견지한다면 결코 당신을 저버리지 않습니다. 위기로부터 당신을 구해 줄 것입니다. 오전에는 일도 잘 풀리지 않고 괜스레 마음이 불안할 수도 있습니다. 불안해 할 필요 없습니다. 가장 높은 곳에 올라가려면, 가장 낮은 곳부터 시작하십시오.

 

전갈자리

순탄한 하루입니다. 모처럼 마음의 여유를 즐길 수 있을 때 차분히 앞날을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랍니다. 고난이나 기쁨, 여유도 우리 인생에 관여하는 운명의 섭리일 것입니다. 미래를 계획하는 소중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뜻밖의 행운은 스스로 노력하는 사람에게 따르기 마련입니다. 오늘 밤에는 동네 근처에서 산책을 추천해 봅니다. 가급적이면 시계 방향이 좋겠습니다.

 

사수자리

섣불리 일을 도모하기에는 시기가 이릅니다. 이전의 일에서 비롯된 수습해야 될 문제도 남아 있습니다. 새 일을 시작하기 전에 지난 일에 대한 정리가 필요가 있습니다. 누군가로 부터의 격려가 필요할 것입니다. 대세의 흐름에 휩쓸리지 말고 혼자서라도 꿋꿋이 제 자리를 지키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수고가 오늘 당장은 아무 효력이 없겠지만 훗날, 뜻하는 바를 이루려 할 때에는 오늘의 경험이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염소자리

겸허한 생활을 요구하는 하루네요. 주위에 유난히 일도 많고 문제도 많은 날이 예상됩니다. 적극적으로 나서기보다 뒤에서 꼼꼼히 일을 살피는 것이 더 유리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에 솔깃하거나 충동으로 섣불리 손 내밀지 않도록 스스로 삼가고 절제하시기 바랍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그 안에서 커다란 혼란과 반전이 예상 되어 집니다. 자영업자라면 지출에 신경을 써야 하며 이직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잠시 그 시기를 늦춰야겠습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