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역술원 주간운세 (10월 13일-10월 19일) 보기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 19일 운세보기

 

[오늘의 운세 (별자리 편)] 2017년 10월 19일(음력 정유년 기유(8)월 기묘(30)일--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평소에 다른 사람에 대한 세심한 배려로 인해 많은 사람으로부터 호감을 받고 있습니다. 그다지 불쾌한 일이나 크게 어려운 일은 없겠지만, 만약 그러한 일이 생긴다고 해도 주위에 있는 사람의 도움으로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돈을 빌려줬다면 빌려 준 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좋은 음식을 얻어 먹을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기회가 오겠고 금융업 종사자라면 수익이 따르겠습니다.

 

물고기자리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그에 알맞는 물질로 대우를 받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요. 또한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듣는 것은 물론 재능을 인정받게 되니 만족스런 하루가 될 것입니다. 세상에 두려울 것이 없겠군요. 그러나 겸손 하십시오. 

뒤에 우환이 따를 수도 있겠습니다. 만족감이란 한 번에 충족되는 것보다 조금씩 나눠서 충족되는 편이 더 중요 하답니다. 남자라면 사업을 구상해봐도 좋은 날 이겠습니다.

 

양자리

하는 일 마다 순조롭고 가는 곳마다 이로움과 웃음을 몰고 다니니 어디서나 사람들의 환대를 받지 않는 곳이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때일수록 자신을 추스르는 일이 더욱 필요할 것입니다. 

아기들의 해맑은 검은 눈동자에서 감동을 느끼듯 밝은 모습과 올바른 마음가짐으로 생활해 나가니 그러한 당신에게 무슨 특별한 근심이 있겠습니까? 연애하거나 놀러가기 좋은 하루 입니다.

 

황소자리

이전부터 마음 속에 큰 뜻을 품고 차근차근히 일을 진행시켜 왔습니다. 그걸 보면 당신은 조급하게 결과를 기대하기보다 묵묵히 역할에 충실한 사람이란 걸 알 수 있군요. 

완벽하게 당신의 갖춰진 능력을 펼쳐 보일 기회가 있는 듯 하였으나 아직은 때가 아니라고 당신의 별자리는 이야기 합니다. 조금 더 기다려 보세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사람은 요행이나 연줄이 아닌 정공법을 택하십시오.

 

쌍둥이자리

익숙하고 절친한 사람들과 함께 호흡하려고 하는 건 누구나 원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새롭게 인연을 맺는 사람과도 스스럼 없이 호흡을 맞춰야 합니다. 서로가 지켜야 할 선을 지키면서 합리적으로 처신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지난 시절 깊은 인연을 맺지 못했던 사람들에 대한 아쉬움이 남는다 하여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을 부담되어 하지 마십시오. 미래의 조력자가 될 수 있습니다.

 

게자리

오늘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짐에 감성이 자극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겠네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이 먼저 연락해주길 기다리고 있으니, 아쉬워하면서 보내지 말고, 먼저 연락을 해보세요. 

상대에 대한 존중과 배려는 기본적으로만 지켜준다면 충분히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친근감 있게 접근하는 방법을 찾을 때 어려운 것을 생각하는 것보다 간단한 것부터 시작해보세요.

 

사자자리

잘 정리된 상황은 안정된 결실을 보장하는 최소한의 하루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상식적인 생각 외에 상황들이 현실에는 늘 존재하고 있죠. 아직은 고삐를 늦출 때가 아니니, 현재의 능력과 현실의 상황을 분석하기보다 저돌적으로 움직여보세요. 

그에 대한 보답이 따르게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주변을 점검하는 것이 가장 첫 번째 과제가 되겠습니다.

 

처녀자리

주변에 당신을 바라보고, 기뻐하는 사람이 하나씩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전과는 사뭇 다른 반응에 잠시 당황할 수도 있겠지만, 자신감을 갖도록 하세요. 모든 것이 그냥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당신이 과감하게 정진한 것에 대한 보상이라고 생각하면서 자신감을 가져도 될 것입니다. 평소에 주저하고 있던 일이 있었다면, 의욕만점의 페이스를 살려서 자신감을 가지고 밀어붙여야 합니다.

 

천칭자리

매사에 좀 더 적극적인 태도를 필요로 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소심함이 절호의 기회를 당신에게서 앗아갈 수도 있습니다. 포부를 크게 가져 보십시오. 길운이 성공의 길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일에는 성실함이 기반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시작할 때의 마음으로 끝까지 밀고 나가시기 바랍니다. 이루지 못할 것은 없습니다. 결코 포기 하지 않는 다면 오늘 남들이 보지 못하는 기회를 보게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그동안 축적된 당신의 능력과 기량이 빛을 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될 운수입니다. 그러나 기회는 만반의 준비를 갖춘 사람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법입니다. 여느 때보다 다소 과장된 배짱과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할 것입니다.

 매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기회란 두 번 다시 당신의 문을 노크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한 눈 팔지 마세요. 예능인 이라면 큰 거래가 성사될 하루입니다.

 

사수자리

몇 차례의 어려움과 위기가 당신을 기다리는 하루입니다. 그러나 그 시련은 당신에게 약이 되고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얼마나 가치 있는 일인가를 다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자칫 실속 없이 하루를 낭비하기 쉽습니다.

어떤 일을 도모하고자 한다면 여러 사람의 의견을 수렴하여 참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의 하나일 것입니다. 변화가 필요한 당신에게 그 거름이 바로 오늘과 같은 고난과 시련입니다. 좋은 거름을 얻게 되는 하루입니다. 오늘 당신의 변화가 예상되어 집니다.

 

염소자리

보람이 느껴지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그동안 당신의 수고와 노력에 비해 성과가 미미하던 일들이 눈에 띄는 진척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세심한 주의와 꼼꼼한 검증의 단계를 거쳤으니 이제 성장과 발전의 풍성한 결과를 기다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강한 신념에 의해서 강한 인간이 태어납니다. 그리고 그것은 한층 더 인간을 강하게 한답니다. 당신의 강한 신념이 일을 성사 시키네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