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역술원 주간운세 (10월 20일-10월 26일)

[오늘의 운세 (별자리 편)] 2017년 10월 24일(음력 정유년 경술(9)월 갑신(5)일--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뜻밖의 난관에 부딪혀 해결점을 모색하는 가운데 금새 시간이 지날 것입니다. 그러나 그로 인해 자신을 찬찬히 돌아보는 계기가 마련되리라 봅니다. 기쁨이든 고난이든 운명이 내리는 삶에는 필요 없이 주어지는 시간은 없습니다. 다소 어려움이 있다 하더라도 도전해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하늘은 인간이 헤쳐갈 수 없는 시련을 내리지는 않습니다.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건강을 위하여 산책이라고 하는 게 좋겠습니다.

 

물고기자리

기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이제까지의 당신의 노력과 수고가 그 성과를 나타내게 됩니다. 그동안 성과가 미미한 가운데서도 꾸준히 진행시켜 온 일이 오늘, 당신에게 뿌듯한 보람을 안겨 줄 것입니다. 뜻하는 바가 있다면 보다 적극적이고 구체적으로 일을 추구하셔도 좋은 하루입니다. 오늘 당신을 위한 별의 조언은 당신이 최고라는 사실을 믿어라 입니다. 게임 및 정보제공 관련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오늘 매우 좋은 아이템을 얻게 될 것입니다.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양자리

오늘 열정의 불을 밝힐 때입니다. 행운이 당신이 가는 길을 인도하고 있습니다. 시도하는 모든 일이 무리 없이 일사천리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열등감을 떨치시고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부단한 노력이 있었다면 더더욱 훌륭한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프로포즈하기 좋은 날이며, 과감한 투자도 괜찮겠습니다. 구직자, 이직 준비자 모두에게 좋은 소식이 기대 됩니다. 뿌려 놓은 씨앗이 발아합니다.

 

황소자리

부자와 가난한 자의 차이를 알게 되는 날입니다. 부자는 어디서나 기회를 발견하려고 애씁니다. 그래서 실제로도 많은 기회를 발견하게 되죠. 반면, 가난한 사람은 어디서나 안 되는 이유를 찾기 때문에 기회보다는 장애물만 가득한 법이죠. 당신은 어떤 쪽을 택하실 건가요? 물론 기회를 찾아 부단히 애쓰는 사람이 되어야겠죠. 오늘은 여기저기 생각을 열어두세요. 당신의 관심을 장애물 보다는 기회 쪽이어야 합니다. 시간이 없다,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은 장애물만 높이 쌓는 것 밖에 되지 않습니다. 유통업에 관련된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큰 거래 건이 성사 됩니다.

 

쌍둥이자리

순조로운 하루가 예상됩니다. 들리면 반가운 소식이요, 가는 곳마다 잔치이고, 하는 일마다 막힘이 없습니다. 다만, 즐겁고 기쁜 일이 끊이지 않으니 오히려 일상을 소홀히 할 수도 있겠습니다. 어쨌던 오랜만에 마음이 넉넉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이제까지 어려운 시기를 지나오느라 수고하셨으며 주변은 내내 넘치는 활기로 떠들썩하겠습니다. 연인은 프로포즈하기 좋은 날이며 물 관련 종사자는 더 없이 잘 풀리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게자리

예전의 일이 오늘 일에 영향을 미칩니다. 과거 어느 때 당신이 남모르게 베풀었던 선행이나 공덕이 오늘, 큰 선물이 되어 당신에게 돌아옵니다. 사업을 한다면 뜻밖의 호재를 만날 수도 있고, 어려운 일 가운데 있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잘 극복될 것입니다. 혼자서 일을 추진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으니 개인의 능력보다 여러 사람의 지혜가 모아져야 할 것입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는 옛말은 바로 오늘 같은 날을 두고 하는 말일 것입니다.

 

사자자리

다른 사람과의 긴밀한 협력 관계가 요구되는 하루입니다. 무리한 투자나 확장은 더더욱 위험할 것입니다. 하는 일에 치명적일 수 있는 장애가 예상되니 동요가 크겠습니다. 이러한 때일수록 당신이 침착하게 중심을 잡아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최선을 다해 대처하는 수 밖에요. 운명은 당신의 노고를 그냥 간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주식과 관련 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오늘만큼은 참으시길 바랍니다.

 

처녀자리

일의 진행은 매끄럽지만 자칫 주위 사람의 입에 오르내리게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재치 있는 일 처리가 되려 다른 사람에게는 해가 되지않아 크게 염려할 필요는 없습니다. 추진하는 일에도 돌발적인 장애가 예상되니 종일 팽팽한 긴장에서 놓여나기 어려울 것입니다. 스스로 의욕을 북돋우려는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배우는 사람이라면 좀 더 목표의식을 다지는 것이 이롭겠습니다.

 

천칭자리

늘 나만이 최고다라는 생각으로 세상을 살아가는 것은 그리 바람직한 사고방식은 아닙니다. 어느 상황, 어느 순간에는 나 혼자만의 힘으로는 도저히 해결하기 힘든 일도 있는 법입니다. 그럴 때 다른 사람과 힘을 합해서 대처함으로써 일이 해결된다면 그 보다 더 좋은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때일수록 정신을 가다듬고 지혜를 모으십시오. 신중하게 지혜를 발휘해 대처한다면 좋은 방향으로 운이 열릴 것입니다.

 

전갈자리

운명은 아무리 사소한 경우일지라도 그 수고와 노력을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습니다. 당장 표면에 나타나는 결과에 연연해 할 것이 아니라 더욱 노력해서 내실을 쌓아가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처지와 상황을 잘 파악하여 무리한 계획이나 욕심은 삼가십시오. 당신의 꾸준한 노력은 성장과 발전을 위한 한 과정이 될 것입니다. 내실을 다져야 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사수자리

무엇인가를 얻겠지만 동시에 무엇인가를 잃게 될 수도 있는 운수입니다. 당신의 현명한 판단과 사고가 이 하루를 즐겁게 만들 수도 우울하게 할 수도 있겠습니다. 세상 만물의 오가는 순리에 따르는 것이니 지난 일에 미련을 갖기보다 긍정하고 낙관하는 가운데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전진하는 것이 나은 하루 입니다. 당신이 무엇인가 하고 싶다는 의욕이 일어날 때에 전진하지 않으면 기백이 꺼져 버리기 때문입니다.

 

염소자리

이제까지 갈고 닦은 자신의 능력과 재주를 과시하고 싶으나 기회가 잘 따르지 않는군요. 그러나 조급해 하거나 미리 좌절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랍니다. 우리 인생에서 기회나 운은 숨어 있다가 어느 순간에 나타나곤 하니까요. 참는다는 것은 참으로 어려운 일이나 사람이 아니면 참지 못하고, 참지 못하면 사람이 아니랍니다. 특히 연인에게는 감정 조절을 요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