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채용, 실시간 순위 등장… '하반기 대졸 공개 채용'

한국전력공사 채용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오른 가운데 한국전력공사는 25일 대졸수준 공개채용 2차 전형 장소를 안내했다.

시험일시는 201년 10월 28(토) 오전 9시 50분 부터 오후 1시 까지 이며, 오전 9시 50분 까지 입실 해야 한다.

준비물은 수험표, 신분증, 수정테이프 등 이며 수험표 및 신분증 미지참자는 시험에 응시할 수 없다.

수험표는 채용홈페이지 또는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에서 확인 후 출력 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에 저장된 수험표는 활용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출력하여 지참 하여야 한다.

기타사항은 다음과 같다.

□ 주차공간 없으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표와 신분증을 필히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시험 시작 후 중도 퇴실은 불가하며, 중도퇴실 시 재입실 불가하며 미응시로 간주함 □ 신분증 분실자는 거주지 관할 주민센터에서 발급받은 사진이 부착된 '주민 등록증 발급신청확인서'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개명(改名)으로 수험표와 신분증의 성명이 서로 다른 경우, ⑴개인인적사항 변경내역이 포함된 주민등록초본 ⑵기본증명서 중 1개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입실 지정시간 이후 지연 도착자는 입실을 불허합니다.

□ 필기도구는 시험당일 회사에서 제공할 예정이며, 별도의 필기도구를 사용할 경우 에는 부정행위로 처리합니다. (단, 수정테이프는 개인별 지참)

□ MP3, 녹음기, 계산기, 이어플러그, 기타 전자기기 및 손목시계* 등 사용불가 * 시간확인을 위해 교실별 벽시계 2개 비치 예정

□ 시험실 배치도 및 시험실 인원배정표는 시험당일 시험장소에 게시 예정입니다. 

□ 응시 전 채용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수험자 유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