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역술원 주간운세 (10월 20일-10월 26일)

[오늘의 운세 (별자리 편)] 2017년 10월 26일(음력 정유년 경술(9)월 병술(8)일--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실천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고, 당신이 가진 재주와 능력과 주어지는 절호의 기회도 당신이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는다면 놓쳐버리게 될 것입니다. 세상에 둘도 없는 자신에 대해, 그리고 자신의 재능에 대해 확신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운명의 힘에 의지하지 않더라도 최선을 다하는 생활이라면 거기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결말이 좋은 하루가 예상됩니다. 일을 추진하다 보면 확실히 오전보다 주위 여건이 많이 나아진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왕성해지는 의욕만큼 일하는 즐거움 또한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를 보면서 목표를 설정하고 진행하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 지를 다시금 느끼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연인이라면 오늘 좋은 밤이 될 것입니다. 기혼자라면 즐거운 저녁 식사도 좋겠습니다.

 

양자리

오랫동안 기다려 온 기회를 아깝게 놓치게 될지도 모르니 긴장하고 있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제까지의 수고와 노력이 한 순간 실수로 헛되이 되지 않도록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야 한답니다. 오늘은 너무 높은 목표를 세우지도 말고 또 섣부르게 달려들면 안되겠습니다. 공부는 좀 쉬었다 하고, 연인은 목소리만 듣는 정도로 마무리 하는 것이 낫습니다. 예능인이라면 구설수에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황소자리

좋은 일이 계속되는 순탄한 하루입니다. 모처럼 여유롭고 넉넉한 시간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 시간을 반성하고 앞날을 설계해 보는 것도 좋은 여가 활용이 될 것입니다. 또한 어려운 때를 미리 대비하여 나태해지거나 자만하지 않도록 스스로 잘 추스르기 바랍니다. 당신의 성실한 의지가 도움의 손길을 불러 올 수 있을 것입니다. 운동을 시작해도 좋을 것 입니다.

 

쌍둥이자리

다소 갈등과 어려움이 예상되는 하루입니다. 추구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는군요. 여느 때보다 더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많은 장애에 부딪혀 고전을 면치 못하다 보니 성과도 기대만큼 크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 흘린 당신의 땀은 훗날, 큰 수확의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오늘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이 있다면 인생의 만남이 될 것이며 그 만남은 두 번 다시 일어나지 않기에 매우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게자리

기대 이상의 성과가 예상되는 하루입니다. 금전운도 있으니 사업을 도모하기에도 좋은 시기일 것입니다. 당신이 현명하다면 어느 때보다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시간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뜻을 세웠으면 그 길로 가십시오. 잘못도 있을지 모르나 다시 일어나서 앞으로 가십시오. 반드시 빛이 당신을 맞이 할 것입니다. 노력에 비해 나은 성과가 주어지도록 운명이 선심을 쓰는 경우는 그리 잦은 일이 아니니까요.

 

사자자리

훈훈한 하루가 되겠군요. 이제까지 보이지 않게 노력한 당신의 수고가 풍성한 결실을 이루어 낼 것입니다. 어차피 삶은 자신이 주체가 되어 살아가기 마련이니, 무엇보다도 다른 사람의 도움에 의존하지 않고 당신 혼자만의 힘으로 거둔 성과라는 데 그 의미가 더욱 클 것입니다. 자연은 회전하지만 당신은 전진 할 수 밖에 없는 인간임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처녀자리

자제와 주의가 요구되는 하루입니다. 순간적인 판단과 충동으로 일을 감행하거나 매매를 하는 등의 모험은 가급적 피하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매사에 차분하게 생각할 수 있도록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많은 경영자들이 시기를 잘못 선택해서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성급한 행동으로 기인한 것입니다. 시간을 늦추는 것이 지금은 매우 중요하답니다.

 

천칭자리

충만한 열정이 당신에게서 샘솟고 있으니, 무엇을 하더라도 손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이뤄갈 수 있는 당신만의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느껴지겠네요. 하지만, 자신의 주관적인 생각보다는 주위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의견을 받아 들이면서 현명하게 활용하도록 하세요. 인생을 살아가면서 진심을 나눌 수 있는 진정한 친구는 한 명만 있어도 성공적인 인생을 산 것이라고도 한답니다. 약간의 조율만 있다면 좋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전갈자리

선행을 베푸는 일은 특별한 계기가 주어질 때가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지금 당신 주변의 사람을 배려하고, 힘들어 하는 마음을 위안하는 것 역시 선행이라고 할 수 있죠. 아주 약간의 여유로도 얼마든지 당신은 사람을 배려할 수 있습니다. 행복을 멀리서 찾으려 하지 마세요. 바로 당신의 주변에서 지금도 당신을 행복하게 하고 있는 요소들이 많이 있답니다. 단지, 당신이 그것을 깨닫지 못할 뿐이죠. 큰 것만을 행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이죠.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행복을 생각하세요.

 

사수자리

행운의 여신이 당신에게 손을 잡아달라고 합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처신할 수 있다면, 자신있게 그 손을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과감한 행동과 부드러운 사고를 겸비한다면 그 효과는 더욱더 클 것이죠. 언제 다시 찾아올지 모르는 기회를 놓치기 전에 행동으로 재빠르게 움직이도록 하세요. 자신의 몫에 대해 적극적으로 쟁취하려 하지 않는 상황에서 어느 누구도 당신 몫의 행운을 알아서 가져다 주지 않습니다.

 

염소자리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겸손한 마음 가짐을 잊지 않는다면 당신의 모습에 많은 사람이 감동을 받게 됩니다. 좋은 인연이란, 노력과 정성이 잘 융화될 때 얻어질 수 있는 것이죠. 일상에서 벗어나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심신을 재충전해야 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힘찬 도약을 위해 잠시나마 긴장을 풀고, 편안한 마음가짐으로 휴식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머지 않나 여유와 풍요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할 시기가 올 것입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