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공채 속보...멀티캠퍼스, 대림코퍼레이션, 한국중부발전 등 신입직 모집

10월 마지막 주 멀티캠퍼스와 우리카드, 한국투자저축은행 등이 신입직 공개 채용에 나선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이번 주 신입공채를 시작하는 대기업, 공기업의 신입 공채 정보를 정리했다.

멀티캠퍼스가 2017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 나섰다.

삼성 HR 전문기업 멀티캠퍼스가 2017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 나섰다. 모집직군은 ▲컨텐츠기획∙개발,

▲영업으로 전공 무관을 원칙으로 하나, 관련 전공 계열자는 우대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2018년 2월 졸업예정 또는 이전 졸업자여야 하며, 군복무 중인 경우 올해 12월 31일까지 졸업 예정인 자여야 한다. 더불어, 직업상담사 2급 이상 자격이나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 3급 이상(과목무관) 자격을 보유한 경우 우대 채용한다. 지원서는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7일 오후 3시까지 멀티캠퍼스 인재채용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를 진행하며, 전형일정, 절차 등 자세한 내용은 잡코리아 상세 채용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림코퍼레이션이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대림코퍼레이션의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채용 지원 마감일이 일주일여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를 접수 받는 대림코퍼레이션은 석유화학, 비석유화학, 해운, 물류, 지원 등 총 5개 분야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및 대학원 졸업(예정)자로 모집 분야 전공자를 우대 채용한다. 직무관련 자격증 보유자와 필수 영어 외 기타 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지원서는 오는 5일까지 대림코퍼레이션 채용사이트에서 접수할 수 있다.

한국중부발전㈜가 하반기 신입사원(대졸 수준)을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한국중부발전㈜는 정규직 60명, 채용형 인턴 32명 등 총 92명을 올해 12월말까지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학력, 전공, 연령, 자격, 외국어 제한 없이 누구에게나 주어진다. 합격시 서울, 인천, 보령, 서천, 제주, 세종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서는 NCS및 블라인드 채용에 기반한 입사지원서로 접수하며 직무 적합도 평가와 직무능력평가, 심층면접 및 신원조회를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기타 취업지원대상, 우대사항, 전형절차, 제출 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잡코리아 상세 공고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오는 9일 오후 3시까지 한국중부발전 입사지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작성, 제출하면 된다.

신도리코가 2017년 하반기 정기공채를 모집한다.

신도리코 신입직 모집 직종은 R&D, MR, DSE, CE, 전산직, 해외영업직, 해외업무직 7개 직종으로 직종에 따라 근무지가 상이하며, 해외 영업직은 서울 및 해외, 해외 업무직은 서울 및 중국에서 근무하게 된다. 각 직종 지원자 모두 기졸업자 및 18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해외영업직 지원자의 경우 영어권 해외 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국내 학위 취득(예정)자로서 토익 및 OPIc 레벨 제한이 따른다. 지원서는 신도리코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하여 우편 및 방문, 이메일로 접수하며 오는 9일 5시까지 접수분으로 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잡코리아 상세 공고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는 잡코리아TV를 통해 블라인드 채용, 주요 기업 채용분석 등 하반기 공채에 지원하는 구직자들을 위한 알짜 정보를 제공한다. 잡코리아 웹사이트 내 잡코리아TV 페이지와 잡코리아앱을 통해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고 참여할 수 있으며, 지난 방송도 무료로 볼 수 있다.

송영두 기자 duden1212@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