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의 비밀' 임두환, 긴장&각오&패기 넘치는 신인의 모습

신예 임두환이 촬영 직전, 남다른 각오를 다지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

9일 임두환의 소속사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사업부는 공식 SNS에 “임두환 배우의 ‘내 남자의 비밀 ’촬영 직전 모습을 포착했습니다! 촬영을 앞두고 살~짝 긴장한 듯 보이는데요! 이게 바로 풋풋한 신인의 길?! 오늘 저녁 7시 50분도 도라희와 함께 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임두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임두환이 촬영 직전, 감독님과 함께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과 카메라를 바라보며 싱긋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더불어 입술을 굳게 다물고 두 손을 가지런히 포개, 다소 긴장한 듯한 임두환의 모습은 영락없는 신인의 풋풋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같이 촬영을 무사히 끝내기 위해 평소에도 상대 배우와 감독님과의 끊임없는 대화로 캐릭터에 한발짝 더 다가간다는 임두환. 이에 김채은과의 티격태격 케미와, 이모인 박덕희를 위하는 든든한 조카의 모습이 ‘내 남자의 비밀’을 보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진짜 가면을 쓰고 진짜가 되기 위해 처절하게 몸부림치는 남자와 사랑받고 싶어 소중한 동생을 버리고 그 자리를 차지한 여자가 완전한 행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 KBS2TV에서 방송된다.

송영두 기자 duden1212@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