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모델 한현민과 틴에이저 스타 전소미를 새로운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

한현민은 데뷔 1년여 만에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2017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30인’에 이름을 올리는 등 국내외 패션계에서 주목 받는 전문 모델로, 자신만이 가진 매력을 당당하게 어필하고 능동적으로 꿈을 이루는 17세의 모습이 스쿨룩스의 새롭고 적극적인 이미지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예능 출연, 화보 촬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10대 소녀의 발랄하고 유쾌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전소미는 특유의 톡톡 튀는 개성과 밝고 상큼한 이미지가 스쿨룩스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해 새 얼굴로 낙점했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10대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한현민과 전소미가 트렌디한 1318 문화를 선도하는 스쿨룩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스쿨룩스는 새 모델과 함께 진행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즐겁고 쾌활한 10대 문화 형성에 더욱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현민, 전소미는 지난달 새 시즌 동복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17일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한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스쿨룩스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