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체육회는 지난 5일 온양관광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2017 아산시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인 음악줄넘기를 시작으로 올해 성과보고와 유공자 시상등이 진행됐다.

유공자 시상에서는 체육회장상은 ▲윤정남 ▲이재선 ▲이낙규 ▲장광옥 ▲테니스협회 ▲배구협회 ▲하키협회 ▲파크골프협회 ▲황규갑 ▲박정인 ▲공정식 ▲정중호 ▲홍명규 ▲우규현 ▲백상근 ▲유덕영 ▲문영호 ▲이전행 ▲권경호 ▲임승인 ▲이장호 ▲김미애 ▲임용규◇시장상 ▲이장열 ▲정우천 ▲강희수 ▲차승원 ▲이형규 ▲한승규 ▲신수연 ▲최일권 ▲정필봉 씨이다.

아산시의장상은 ▲곽호숙 ▲이명우 ▲문현 ▲임다솔 ▲이성진 씨이고, 국회의원(이명수 의원) 상은 ▲안성서 ▲권세교 ▲김윤태 ▲김성용 ▲최양선 씨이다.

국회의원(강훈식 의원) 상은 ▲김민시 ▲진중경 ▲조성무 ▲김경진 ▲최인식 씨이고, 아산교육장상은 ▲장인환 ▲김민준 ▲박상현 ▲반윤창 ▲김승민 ▲김경주 ▲조은수 ▲이승민 ▲박태양 ▲김석겸 씨 등이 수상했다.

복기왕 시장은 “오늘 체육인의 밤에 참석한 아산체육가족들은 지난해 개최한 전국체전과 소년체전 성공개최의 주역들이다. 늦었지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내년 5월에는 아산에서 전국생활 체육인들의 큰잔치인 전국 생활체육축전이 열리게 된다. 모쪼록 성공개최가 될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아산=이진학 기자 ljh1119@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