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1일 --띠별/생년월일 운세 보기

[운세] 희망역술원 주간운세 보기

[오늘의 운세 (별자리 편)] 2017년 12월 11일-- 별자리 운세

별자리 주간 데이트 운세 (생년월일 운세 보기) 12월 8일-12월 14일

 

물병자리

지극히 평범한 만남이 예상되는군요. 데이트 코스나 맛있는 음식 체험 등에 초점을 맞추어보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피자, 그라탕, 팥빙수, 머핀, 애플파이, 바비큐

◎ 패션코디- 상대에게 고백을 듣고 싶다면 흰색, 주황색을 활용해서 패션코디에 응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스포츠관람,콘서트,와인바,온천,사우나,해수욕장

 

물고기자리

부담스러울 정도로 상대가 애정공세를 퍼부을 수 있겠군요. 나의 매력이 한 층 부각되는 시점이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아이스크림, 샐러드, 케이크, 피자, 그라탕, 팥빙수, 애플파이

◎ 패션코디- 상대의 마음을 꽉 붙잡아 두기위해서는 검정, 베이지색의 액세서리나 패션 코디에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온천,노래방,미술관

 

양자리

불필요한 언쟁을 뒤로하고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열정을 만들어 보세요. 적당한 스킨십도 필수!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스파게티나, 잔치 국수, 라면, 쫄면, 칼국수,햄버거, 수제비, 샌드위치

◎ 패션코디- 검정 옷이 없다면 얼굴에 숯을 바르는 한이있더라도 검정색만이 애정 운을 상승시켜줄 것입니다.

◎ 데이트코스- 교외 카페,극장, 클럽,와인바

 

황소자리

완벽한 이벤트와 데이트 계획으로 상대를 감동시키겠군요. 자신감 넘치는 행동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아이스크림, 와플파이, 키위 주스,양장피, 유산슬, 두부찌개

◎ 패션코디- 두 사람의 사랑을 한 층 상승시키기 위해서 검정색과 파스텔 계통의 옷이나 액세서리를 활용하세요.

◎ 데이트코스- 상대의 집 근처, 놀이공원, 카페, 산책로

 

쌍둥이자리

늘 사랑을 움직이려고 하는 당신은 욕심쟁이 이군요. 또다른 이성도 주위에 맴돌고 있는 형상입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낙지볶음, 떡볶이, 얼큰한 칼국수, 인도네시아 볶음밥, 굴 짬뽕, 김치찌개

◎ 패션코디- 서로 스킨십을 유발하게 되는 파랑색으로 스카프,시계, 장갑, 지갑 등에 코디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문화유적지, 해수욕장, 음식점,조용한 산책로

 

게자리

약속이 바뀌거나 만남에 있어 짜증나는 일들이 생겨나는군요. 직설적인 말보다는 차라리 무시해버리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맥주, 땅콩, 화이트 스파게티,닭갈비, 잔치국수.

◎ 패션코디- 보라와 레드 컬러가 압권이군요. 너무 튀지 않는 옷을 선호 한다면 악세서리나 립스틱 등으로 포인트.

◎ 데이트코스- 교외, 산, 호숫가, 와인바

 

사자자리

먼저 마음을 열어보세요. 사랑은 자존심을 내세우는 것이 아닙니다. 자신감있는 태도로 마음을 표현하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만두, 피자, 칼국수, 잔치국수, 삼겹살, 맥주, 땅콩, 화이트 스파게티

◎ 패션코디- 순수함과 질투를 상징하는 노랑, 흰색을 코디에 활용해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 데이트코스- 드라이브, 영과환, 야경 구경

 

처녀자리

조급해 하지 마세요. 관계가 자연스럽게 발전할 수 있도록 데이트 계획등을 멋지게 준비해 보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아이스크림, 애플파이,케잌, 그라탕, 팥빙수, 얼음, 바비큐,샐러드, 피자.

◎ 패션코디- 화려한 무늬 옷은 삼가! 도시적인 느낌이 드는 옷과 검정색이 들어간 액세서리가 필수 항목이네요.

◎ 데이트코스- 1일 여행, 온천, 횟집, 오락실, 국립공원, 와인바, 케잌 하우스

 

천칭자리

사교성의 발휘해서 상대방과 좀 더 친밀한 관계를 이끌어 보세요. 관계 개선이 필요한 시점이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팥빙수, 아이스크림, 유자차, 레몬에이드, 와플, 스파게티

◎ 패션코디- 시원한 색상의 화이트 골드를 이용한다면 애정 운이 급상승하므로 장신구를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콘서트,레스토랑,쇼핑몰

 

전갈자리

부담없이 만남을 유도하면서 나의 매력을 어필하고, 상대가 먼저 다가오도록 자연스럽게 행동해야 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비빔밥, 김밥, 잡채, 씨 푸드 샐러드, 회덮밥, 커피, 케잌

◎ 패션코디- 사랑을 한 층 상승시키기 위해서는 레드와 노랑 계열의 옷과 액세서리로 코디해보세요.

◎ 데이트코스- 카페, 도서관, 공원,야구관람

 

사수자리

앗차하는 순간에 어의없는 실수를 저지르게 되겠군요. 본인의 마음이 방황과 갈등이 심한 상태입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떡국, 김밥, 스파게티, 굴 짬봉, 카레 돈가스, 떡볶이, 나시고렝(볶음밥),

◎ 패션코디- 편안함과 신뢰를 상징하는 노랑색 코디로 발랄한 이미지를 만들어 보세요.

◎ 데이트코스- 공원, 와인바, 공원,콘서트

 

염소자리

만남에 있어 상대에게 불만만 토로할 수 있겠군요. 사랑할수록 상대방의 자유를 보장해주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샌드위치, 애플파이, 냉면, 분식.

◎ 패션코디- 보라와 흰색의 컬러를 활용해서 옷이나 악세서리나 립스틱 등으로 포인트.

◎ 데이트코스- 고수부지,상대의 집, 와인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