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27일 --띠별/생년월일 운세 보기

[운세] 희망역술원 주간운세 보기

[오늘의 운세 (별자리 편)] 2017년 12월 27일-- 별자리 운세

별자리 주간 데이트 운세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 보기) 12월 22일-12월 28일

 

물병자리

상대방으로 인해 실망이나 충격을 받을 수 있으니, 만남을 다음기회로 미루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겠네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아구찜, 닭갈비, 볶음밥, 한정식, 스파게티, 샌드위치

◎ 패션코디- 서로가 흰색과 검정색이 들어간 옷으로 코디를 하면 애정 운을 강하게 상승시키게 될 것입니다.

◎ 데이트코스- 포장마차, 학교 근처, 드라이브

 

물고기자리

정신적인 갈등이나 상대에 대한 불신이 생겨날 수 있으니, 언쟁을 삼가하고 즐거운 시간을 유도하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닭갈비, 볶음밥, 한정식, 스파게티, 샌드위치, 아이스크림

◎ 패션코디- 서로가 파랑색과 주황색이 들어간 옷으로 코디를 하면 애정 운을 강하게 상승시키게 될 것입니다.

◎ 데이트코스- 카페, 술집, 학교 근처, 드라이브, 클럽

 

양자리

내 마음과 동감할 수 있는 공통분모를 찾게 되겠군요. 상대의 눈을 바라보며 대화를 이끌어 보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잡채, 비빔밥, 전채 요리

◎ 패션코디- 보라색, 무채색으로 패션에 활용하고, 빨강색을 액세서리에 포인트를 주면 무난하겠군요.

◎ 데이트코스- 레스토랑, 드라이브

 

황소자리

정신없는 술 자리보다는 조용한 곳에서 서로의 마음을 털어놓은 계기를 만들어야 되겠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그릴 바비큐,피자, 갈비

◎ 패션코디- 검정색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주고 브라운, 노랑, 초록색으로 패션에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교외, 드라이브, 미술관

 

쌍둥이자리

순간의 실수로 다툼이 생길 수 있겠군요. 낭패보는 일이 없도록 언행을 조심하고 분위기를 고조시키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스파게티,그라탕,스프

◎ 패션코디- 파랑색, 주황색으로 패션에 활용하고 은 장신구로 액세서리에 포인트를 주세요.

◎ 데이트코스- 클럽,사교모임,노래방

 

게자리

상대에게 특별한 대접을 받거나 기쁜 소식을 전해 듣게 되겠군요. 만남을 적극적으로 이끌어 보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인도네시아 볶음밥, 굴 짬뽕, 김치찌개

◎ 패션코디- 서로 스킨십을 유발하게 되는 파랑색으로 스카프,시계, 장갑, 지갑 등에 코디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와인바, 음식점, 미술관

 

사자자리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이 예상되는 군요. 오랜 연인과는 권태감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피자, 그라탕, 팥빙수, 머핀, 애플파이.

◎ 패션코디- 상대에게 고백을 듣고 싶다면 흰색, 주황색을 활용해서 패션코디에 응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콘서트,와인바,온천,사우나.

 

처녀자리

무조건 상대를 믿고 따라주는 배려심이 필요합니다. 즐거움에 초점을 맞추지 말고 진지한 대화가 관건!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샌드위치,생선초밥

◎ 패션코디- 자신감과 열정을 북돋아 주는 노랑으로 액세서리에 포인트를 주고 붉은 계열로 패션에 활용.

◎ 데이트코스- 노래방, 액션영화 관람, 공연장

 

천칭자리

마음이 잠시 흔들리는 상태이군요. 식상한 만남이 권태롭고 지루할 수 있으니 언쟁을 조심해야 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무스 케이크, 커피, 피자, 볶음밥

◎ 패션코디- 감정적으로 애정이 싹트게 만드는 녹색 계열의 의상으로 서로의 마음을 움직여 보세요.

◎ 데이트코스- 소풍, 하이킹,스포츠놀이, 놀이공원, 공연장

 

전갈자리

나로 하여금 상대가 특별한 존재라는 인식을 심어주세요. 그로인해 당신또한 특별한 대접을 받게 될 거예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국수 전골, 닭 칼국수, 떡국, 수제비.

◎ 패션코디- 고상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도록 블루나 베이지색으로 패션에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기차여행, 고급 레스토랑, 와인바

 

사수자리

단순하고 재미난 이야기보다는 상대의 고민을 어드바이스 해 줄 수 있는 대화를 시도해야 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아이스크림, 와플파이, 키위 주스,양장피.

◎ 패션코디- 검정색과 파스텔 계통으로 패션에 활용하고 진주, 선글라스 등으로 액세서리에 포인트.

◎ 데이트코스- 상대의 집 근처, 놀이공원, 카페, 산책로

 

염소자리

만남이 피곤하게 전개되는군요. 데이트에서 사랑을 재차 확인하려고 하는 순간 언쟁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아이스크림,그라탕, 팥빙수, 애플파이

◎ 패션코디- 상대의 마음을 꽉 붙잡아 두기위해서는 검정색으로 액세서리나 패션 코디에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밀월여행, 드라이브, 노래방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