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8년 1월 8일 --띠별/생년월일 운세 보기

[운세] 희망역술원 주간운세 보기((1월 5일-1월 11일)

무술년 별자리 주간 데이트 운세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 보기) 1월 2일-1월 11일

물병자리 (1.20 ~ 2.18)

두 사람의 애정이 점점 깊어지는 단계이군요. 만남에 있어 서로를 세심하게 살피며 배려를 아끼지 마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비빔밥, 볶음밥, 회냉면, 찐만두, 갈비, 샌드위치,우동

◎ 패션코디- 귀엽고도 정열적인 감각으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붉은 계통의 옷, 액세서리 등으로 코디.

◎ 데이트코스- 드라이브,강촌,레스토랑

 

물고기자리(2.19 ~ 3.20)

원만했던 관계가 언쟁으로 서먹해질 수 있군요. 화제를 바꾸거나 진지한 대화를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삼계탕, 닭죽, 설렁탕, 콩비지,돈가스, 매콤한 음식

◎ 패션코디- 검정과 초록색을 활용해서 밀리터리 룩의 의상과 검정 운동화, 선글라스, 시계, 가방 등에 포인트.

◎ 데이트코스- 돈과 시간을 아끼지 말고 1일 여행, 고급 레스토랑, 유람선, 와인 바 등에서 사랑을 확인해 보세요.

 

양자리(3.21 ~ 4.19)

꿈에서나 만날 수 있는 연분을 만나는 순간이군요. 연인이 있는 사람은 삼각관계의 위험도 생겨나겠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돈까스, 햄벅 스테이크, 빙수, 케잌

◎ 패션코디- 밀리터리룩 의상으로 활력을 만들거나 액세서리에도 녹색을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카페, 술집, 학교 근처, 드라이브, 클럽

 

황소자리(4.20 ~ 5.20)

상대가 원하는 것을 모두 들어줄 수 있는 수호천사가 되어보세요. 상대도 당신에게 홀딱 빠질꺼예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설렁탕, 돈가스, 매콤한 음식

◎ 패션코디- 흰색과 초록색을 활용해서 밀리터리 룩의 의상과 흰색 운동화, 선글라스, 시계, 가방 등에 포인트.

◎ 데이트코스- 돈과 시간을 아끼지 말고 1일 여행, 고급 레스토랑, 유람선, 와인 바 등에서 사랑을 확인해 보세요.

 

쌍둥이자리(5.21 ~ 6.21)

약속시간이 변경되거나 짜증나는 일이 생길 수 있슴. 여유로운 마음으로 부담없이 만난다면 분위기 업.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홍차, 라떼, 비빔밥, 튀김류

◎ 패션코디- 신비스러운 느낌의 빈티지등 예술가적인 컨셉이나, 스포티한 옷차림의 보라색 계열로 코디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놀이공원, 카페, 교외의 산책로, 영화관이 좋으며, 바다, 강, 호수 등은 금지

 

게자리(6.22 ~ 7.22)

내 방식대로 제멋대로인 사랑은 욕심입니다. 상대의 분위기를 맞추고 다정한 어투로 만남을 연출하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스파게티나, 잔치 국수, 라면, 쫄면, 칼국수,햄버거, 수제비, 샌드위치

◎ 패션코디- 검정 옷이 없다면 얼굴에 숯을 바르는 한이있더라도 검정색만이 애정 운을 상승시켜줄 것입니다.

◎ 데이트코스- 교외 카페,극장, 클럽,와인바

 

사자자리(7.23 ~ 8.22)

당신은 짜릿하고 환상적인 데이트를 주도하겠군요. 나의 매력이 최고점에 다다르는 순간이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아이스크림, 애플파이,케잌, 그라탕, 팥빙수, 얼음, 바비큐,샐러드, 피자.

◎ 패션코디- 화려한 무늬 옷은 삼가! 도시적인 느낌이 드는 옷과 검정색이 들어간 액세서리가 필수 항목이네요.

◎ 데이트코스- 둘 만의 오붓한 1일 여행, 온천, 횟집, 오락실, 국립공원, 와인바, 케잌 하우스 에서 사랑을 키우세요.

 

처녀자리(8.23 ~ 9.23)

멋진 추억과 시끌벅쩍 요란스러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나의 존재와 가치를 알아주는 상대입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샌드위치, 치킨 샐러드, 냉면, 소고기 김밥, 순수한 쇠고기 요리, 생선초밥

◎ 패션코디- 자신감과 열정을 북돋아 주는 노랑, 빨강 계열의 코디법을 활용해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세요.

◎ 데이트코스- 노래방, 액션영화 관람,교외 드라이브, 공연장

 

천칭자리(9.24 ~ 10.22)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으니 주저하지 말고 용기를 내어 고백하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피자, 그라탕, 팥빙수, 머핀, 애플파이, 바비큐

◎ 패션코디- 상대에게 고백을 듣고 싶다면 흰색, 주황색을 활용해서 패션코디에 응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스포츠관람,콘서트,와인바,온천,사우나,해수욕장

 

전갈자리(10.23 ~ 11.22)

 

가슴으로 사랑을 나누어야 하는데 머리만 복잡하군요. 상대에 대한 의구심이 생겨나는 시점입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떡국, 수제비, 아이스크림, 빙수,우동

◎ 패션코디- 순수함과 매력, 질투를 관장하는 노랑, 주황색을 코디에 활용해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 데이트코스- 영화관, 레스토랑, 미술관

 

사수자리(11.23 ~ 12.24)

애틋한 느낌 보다는 강하게 밀고 나가는 추진력이 필요한 시점이군요. 상대를 밀고 당기는 기술이 필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만두, 김밥, 분식류

◎ 패션코디- 주황, 레드와인으로 패션에 코디하고, 액세서리나 가방 등에 스웨이드 제품으로 포인트

◎ 데이트코스- 클럽, 호프집, 영화관

 

염소자리(12.25 ~ 1.19)

기대했던 답을 상대로부터 얻게 되니 대만족이군요. 짜릿하고 자랑스러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태국음식, 야채 스프, 돈까스, 팥빙수, 아이스크림, 오렌지 주스

◎ 패션코디- 흰색과 회색계열의 옷이나 액세서리를 활용해서 순수함과 진지한 이미지를 표현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무도회장, 카페, 쇼핑몰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