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웅인, 서부교도소 수호천사로 등극...헤어나올 수 없는 해롱이의 매력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정웅인이 서부교도소의 수호천사로 등극했다.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11회에서는 또한번 팽부장표 반전이 그려졌다. 이미 시청자들에게 ‘완성형 츤데레’라 불리며 캐릭터의 진가를 인정받고 있는 팽부장(정웅인 분). 매회 새롭게 그려지는 팽부장의 모습과 이를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그려가는 정웅인의 연기가 극을 보는 재미에 일조하는 가운데, 11회 방송 역시 팽부장의 진가가 드러났다.

바로 누나를 불러 달라 사정하는 슈퍼꼴통의 이야기를 무시하며 서운함을 불러 일으키던 팽부장이 이러한 서운함이 채 가시기도 전에 ‘역시 팽부장’이라는 찬사가 터져 나오게 만든 것. 팽부장은 차비마저 자신이 지불할테니 동생을 한번만 만나달라며 슈퍼꼴통의 누나에게 사정하는 것은 물론, 이마저도 통하지 않자 누나의 심경도 이해하며 “하루종일 누나만 찾는 새낀데 누나가 자기 보러 오기 싫어 한다는거 알아봐. 너라면 살 수 있겠냐? 차라리 내가 욕먹고 말지"라며 모든걸 감수하는 진면목을 보였다.

여기에 팽부장은 마약금단현상으로 힘들어하는 한양(이규형 분)에게 "잘했네 잘했어 우리 해롱이"라며 얼굴을 어루만져 아빠미소를 지으며 접견을 가지 못할까 걱정하는 한양에게 "걱정하지마 내가 업고서라도 접견실 데리고 갈 테니까"라 말해 금단현상과 싸우는 한양의 든든한 수호천사로 등극했다. 이와 함께 한양과 나눈 대화인 "팽부장님 사랑해", "옴마~"부터 자는 한양에게 이불을 덮어주고 가는 팽부장의 따스함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또다른 최애 캐릭터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정웅인이 출연하고 있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