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 라이너' 니나 도브레브, 세계 미녀 1위의 아찔 비키니 몸매 '시선 강탈'

'플랫 라이너'에 출연한 니나 도브레브의 비키니 화보가 새삼 눈길을 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에 선정된 바 있는 니나 도브레브는 과거 '세븐틴'에 비키니 화보를 공개 한 바 있다.

공개된 화보 속 니나 도브레브는 밝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군살없는 완벽 비키니 몸매는 모든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기 충분했으며 아름다운 외모또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와 진짜 예쁘다", "세계 1위 미녀 할만도", "몸매가 장난없네", "부럽다 이런 몸매"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니나 도브레브가 출연한 영화 '플랫 라이너'는 2017년 개봉한 영화로써 드라마, 공포, SF장르다.

▶ 이하 시놉시스

사고로 동생을 잃은 코트니는 의대생 친구들과 함께 사후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풀고자 위험한 실험을 하게 된다. 

바로 자신의 심장을 잠시 동안 정지시켜 죽음의 세계에 들어갔다가 다시 의식을 깨우는 실험인데, 코트니는 제일 먼저 이 위험한 실험에 나선다. 

심정지 상태에 있던 코트니가 위태로운 고비를 넘기고 의식을 회복한 후, 내면에 잠재되어 있던 능력들이 함께 깨어나 엄청난 지능을 갖게 되자 이를 부러워한 친구들도 앞다투어 실험을 감행한다. 

그러나 위험천만한 이 실험은 잘못된 욕망으로 인한 과거의 죄책감까지도 함께 깨우게 되는데...

송영두 기자 duden1212@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