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티’ 백번 봐도 옳은 지진희의 눈빛! 드디어 시작된 멜로 장인의 마법

자기가 가진 모든 걸 쏟아부어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려는 남자. 드디어 ‘미스티’ 지진희의 멜로 마법이 시작됐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에서는 모든 걸 다 포기한 듯한 차가운 말과 달리, 과거부터 현재까지 아내 고혜란(김남주)을 변함없이 사랑하는 강태욱(지진희)의 진심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난 너한테 바라는 거 없다”면서도 눈빛은 “내가 사랑해. 너도 그렇게 될 거야. 내가 그렇게 만들 수 있어”라던 10년 전보다 더 깊어졌기 때문.

결혼보단 성공이 우선인 혜란의 마음을 알고서도 기꺼이 그 배경이 되어주겠다며 청혼한 태욱. 자신의 사랑이 혜란을 변화시킬 것이라 믿었던 터. 하지만 혜란은 “사람은 쉽게 바뀌지 않는다”는 말 그대로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성공을 최우선으로 했다. 앵커 오디션을 보기 위해 아이를 지웠고 결국, 태욱의 마음에는 미움과 원망 등 복잡한 감정이 차곡차곡 쌓이기 시작했다.

이에 태욱은 혜란의 전화를 받지 않고 집에 들어가서도 최대한 말을 섞지 않는 등 매일 하루만큼씩 멀어지는 쇼윈도 부부의 일상을 보여줬지만, 지난 3회 방송에서 실은 아직도, 여전히 아내를 사랑하는 마음을 보이며 애틋함을 더했다. 자신이 쓴 이혼 서류를 보고 갈라설 것을 권하는 어머니(김보연)에게 “이 사람 잘못 아니에요”라며 감쌌고, 청와대 대변인 자리를 제안 받았다며 자신의 배경이 필요하다는 혜란을 위해 선배인 홍보 수석과 약속을 잡고 태국까지 와주었다.

옛 연인 케빈 리(고준)와의 인터뷰 도중, 평소와 달리 긴장하는 혜란을 화면만으로도 알아차리고, 어머니(연윤경)의 장례식장에서 슬픔을 참는 그녀를 유일하게 위로하던 태욱. 10년 전과 같이 그 누구보다도 혜란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성공만을 좇는 아내가 야속할 법도 하지만, 그녀가 원하는 것이 정말 성공뿐이라면 날아오를 수 있게 날개를 달아주려는 그의 사랑법에 “역대급 남자 주인공이다”, “혜란에게 태욱이가 있어서 너무 든든하다”는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살인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혜란이 경찰에 소환되자, 참고인실 문을 열고 나타나 “대답하지 않겠습니다”라며 아내의 변호인으로서 활약할 것을 예고한 태욱. 어떤 캐릭터를 연기하던 섬세한 표현력으로 누구나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게 만들고, 눈빛 하나만으로도 수많은 감정을 단번에 담아내는 지진희의 마법 같은 멜로 감성이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 글앤그림, ‘미스티’ 방송 화면 캡쳐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