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최대, 최고의 서울 경인지역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 애드파워(ADPOWER)에서 2018년 32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有에서 YOU를 창조하라”를 메인 콘셉트로 설정해 진행하는 이번 신입생 선발은 온, 오프라인 홍보와 함께 3월 3일 계획된 OT를 기점으로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애드파워는 지난 1989년 탄생한 국내 최초의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로, 서울〮 경인지역 대학생들 약 100여 명이 모여 활동을 하고 있다. 애드파워는 매년 경쟁PT, 미니PT, 전시회 등 광고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활동뿐 아닌 다양한 활동을 아우르고 있으며, ‘광고에는 힘이있다.’라는 생각으로 무궁화 바로 알기, 무단투기 문제 바로잡기와 관련된 PBA 또한 진행했다.

신입생 선발 위원단 단장 박지원씨는 “애드파워는 참여하는 만큼 얻어갈 수 있는 활동입니다. 애드파워에 있는 많은 활동들에서 당신의 아이디어를,꿈을, 생각을 실현시키고 창조해 나갈 신입생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애드파워 회장 라형석씨는 “애드파워는 광고 관련 커리큘럼은 물론, 다양한 캠페인들을 실현하며 무에서 유를 창조해왔습니다. 이는 수많은 현상들에 대한 문제의식과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앞으로도 무궁무진할 계획입니다. 무에서 유를 창조한 애드파워, 이제 32기 신입생이 그 주인공입니다.”라는 말을 전하며 대학생들의 지원을 독려했다.

이에 따른 신입생 선발을 위한 사전 오리엔테이션은 3월 3일 토요일 오후 2시 서울시 청년 일자리센터(을지로3가역 1번출구)에서 진행된다.오리엔테이션은 애드파워에 관한 소개와, 기획부, 카피부, 영상부, 디자인부 등 애드파워를 구성하고 있는 각 부서에 관한 프레젠테이션 및 신입생 Q&A시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끝난 후 3월 10일에는 신입생 선발 시험이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애드파워 홈페이지(www.adpower.org)와 카카오톡(플러스친구 : ADPOWE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홍철 기자 jhc@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