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월 24일 (띠별/생년월일 운세)

희망역술원 주간운세 (2월 23일~ 3월 1일)

 

쥐띠
한번 정한 목표 바꾸지 말고 그대로 이행하는 것이 이로운 시기. 남의 부탁 생각 없이 들어주면 책임져야 할일 생기니 바른 결정을 내려야 한다. 여러 일로 고민이 있으니 능력 밖의 일은 하지 않는 것이 바람 직 하다.

 

소띠
뿌리 없는 꽃은 필수 없는 법이니 순리 벗어나면 곤란해지는 시기. 보증이나 돈 거래 등은 이익이 없으니 남의 꾐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자. 무리한 부탁은 자제하고, 하고자 하는 일은 매듭이 풀릴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순리다.

 

범띠
생각하는 방법으로 밀고 나가면 반드시 뜻을 이루니 확신을 갖고 나아가는 시기. 출발하면 주위사람의 도움으로 원하는 일 이루어지니 고마운 마음 잊지 말아야 한다. 한번 내린 결정 바꾸지 말고 한 길로 가는 것이 유리한 길이다.

 

토끼띠
좋은 기회가 왔으니 일이 잘 되고 수익이 많아지니 바쁘게 보내는 시기. 좋은 인연이 이어지니 잘 관리 하여야 한다. 이동수 있으니 운기 상승하고 확신 갖고 움직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기다리지 않아도 일이 잘 해결되니 확신을 갖고 움직이자.

 

용띠
미련 갖지 말고 서둘러 정리하는 것이 신변에 이로운 시기. 차라리 실력배양에 주력하는 것이 미래를 위한 현명한 선택이다. 남의 부탁 쉽게 승낙하면 분쟁생기니 단호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다. 억지부리면 불리하게 되니 상호간에 협의하는 것이 유리하다.

 

뱀띠
어떠한 일이든 과감한 결단력이 필요하니 강하게 밀어 부치는 시기. 나쁜 생각은 빨리 버릴수록 유리하니 능력 밖의 일에 손대지 말자. 가정을 평화롭게 만드는 일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니 가족에 관심을 두자. 남에게 충고하는 말도 지금은 소용없으니 자제하자.

 

말띠
하는 일에 장애가 있더라도 움직이지 말고 꾸준히 가는 것이 유리한 시기. 시급한 당면문제부터 해결하는 것이 손해를 줄이는 지름길이다. 주변의 도움으로 문서를 잡게 되니 수익이 많아지고 토끼가 풀밭에서 뛰노는 형상이니 좋은 일 있을 것이다.

 

양띠
남에게 약점 잡히지 않도록 말 한마디에 신중하게 처신해야 하는 시기. 위치에 맞게 행동하면 별탈 없으니 순리에 따라 행동하자.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단호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다. 일을 성사시키려면 의지도 중요하지만 주변의 도움도 필요하다.

 

원숭이띠
운세가 불리하니 투자 등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시기. 마음이 다른 곳에 있으니 불편하지만 모든 것이 자신의 책임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 오랜만에 친구 만나 즐거운 일 생기지만 거래 등은 위험하니 조심하자.

 

닭띠
변화의 중심에 있지만은 믿을 사람이 없으니 기다려야 하는 시기. 나무가 부러지는 형상이니 가까운 사람과 이별할 일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자. 욕심부리면 부담스럽게 되니 억지 부리는 일 주의하자. 외부일보다 내부문제가 우선이니 과감한 결단이 필요하다.

 

개띠
앉은자리가 불안하니 섣부른 이동은 불리한 시기. 신중하게 하자. 무리하게 추진하면 실패하고 바르게 앉아있어도 좋은 않은 소리 듣게 되니 남의 일에 절대 개입하지 말아야 한다. 섣부른 이동은 화를 부르게 되니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다.

 

돼지띠
지금은 재물보다 사람이 우선이니 사소한 욕심은 버려야 하는 시기. 여러 문제로 고민 있으나 운기 하락하니 섣부른 행동은 자제하자. 더 이상 전진은 위험하니 힘들어도 정리하는 것이 나을 것이다. 더 나갈 길이 없으니 빨리 제자리로 돌아오자.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