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수농업인, 다문화가정 등 150여명 3회에 걸쳐 평창 찾아 경기관람 -

홍성군은 30년 만에 개최되는 전 세계인의 축제인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개최를 위해 지난 2월 평창 동계올림픽에 이어 3월 10일 패럴림픽 현장을 찾아 열띤 응원을 펼쳤다.

2월부터 총 3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단체관람은 크로스컨트리 스키, 노르딕 복합(스키점프), 장애인 바이애슬론 경기 등을 관람했으며, 관람 참가자들은 생생한 올림픽 현장을 직접 관람하며 성공적인 행사개최를 기원했다.

특히 군은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경기 관람이 쉽지 않은 저소득층, 다문화가정을 비롯해 우수농업인, 자원봉사자, 홍성군 SNS 서포터즈, 홍성군 (장애인)체육회 등 군민 150여 명을 관람 대상자로 선발해 경기관람을 지원하며 군민들의 문화체육생활 복지에 힘쓰는 모습을 보였다.

관람 참가자들은 실제 올림픽 경기가 벌어지고 있는 역사적인 현장에서 관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준 군 관계자에게 감사를 전하며, 이번 관람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김석환 군수는 “우리나라에서 30년 만에 개최되는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한마음 한뜻이 돼 열띤 응원을 펼쳐준 군민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하나 되는 대한민국의 힘을 보여줄 수 있도록 국가적인 행사 개최 시 많은 군민들의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홍성=김석진 기자 sesmann@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