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을 판매 중인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이 식욕억제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가르시니아 제품을 론칭했다.

가르시니아는 가르시니아종 나무의 과일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로 만들었다. 추출물의 성분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데일리원의 리얼미 가르시니아는 하루 2알 섭취로 건강한 바디라인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가르시니아 추출물 750mg이 함유되어 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과도하게 합성되는 것을 막아준다. 

피부관리와 다이어트에 관련된 ‘리얼미’ 라인 제품의 후속으로 출시되었으며 가르시니아 외에 비타민B군도 함유되었다.

또한 가르시니아의 HCA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경로를 억제하여 피하지방 감소, 내장지방 감소, 체지방량 감소, 체중과 허리둘레 감소가 확인된 바 있어 체지방이 많아 고민하거나 잦은 모임, 야근과 회식으로 몸 관리가 어려운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 관계자는 “리얼미 가르시니아 제품은 남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건강한 몸매를 위해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함께 병행하면 더욱 좋다”라고 전했다.

가르시니아 제품에 대한 구입문의와 자세한 정보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