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3월 20일 맛집, 볼거리 정보 '생삼겹살+해물전골, 크림 짬뽕&크림 돈가스, 한우 낙지 불고기&치즈 매운 소갈비찜, 거제 모노레일'

'2TV 생생정보'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가운데 오늘 방송되는 맛집 정보가 공개되어 시선을 끌었다.

오늘 방송되는 '2TV 생생정보'에서는 <이PD가 간다>, <리얼가왕>, <비법천하>, <엄마는슈퍼우먼>, <우리가궁금한네모> 코너등이 방송된다.

<이PD가 간다> 코너에서는 '거제 모노레일' 에 대해 소개된다.  현재 계룡산을 오르는 모노레일은 시범 운행 중이며, 3월 30일에 정식 오픈 예정이다.

<리얼가왕> 코너에서는 서울 중랑구 면목로에 위치한 '10,000원 국내산 생삼겹살 + 해물전골' 맛집이 소개된다. 10,000원 국내산 생삼겹살+해물전골은 평일 점심 한정 (오후 12시~4시) 메뉴다.

<비법천하> 북 경주시 계림로에 위치한 '크림 짬뽕 & 크림 돈가스' 맛집과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에 위치한 '한우 낙지 불고기 & 치즈 매운 소갈비찜' 맛집이 소개된다.

'크림 짬뽕 & 크림 돈가스' 맛집은 매주 월요일 휴무일이고 '한우 낙지 불고기 & 치즈 매운 소갈비찜' 맛집은 매달 첫째, 셋째 화요일은 휴무일이다.

한편, KBS2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금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송영두 기자 duden1212@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