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띠별 운세---- 무술년 3월 21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무술년 3월 21일

희망역술원 주간운세 (3월 16일~3월 22일)

무술년 별자리 주간 데이트 운세(생년월일 오늘의 운세 보기) 3월 16일-3월 22일

 

물병자리 (1.20 ~ 2.18)

직설적으로 나의 생각을 표현해 보세요. 싫은 것은 NO라고 대답하고 기 싸움에서 이겨야 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신선한 초밥, 냉면, 김밥, 샌드위치, 치즈 케이크, 피자

◎ 패션코디- 주황, 재즈 와인, 빨강색 계통으로 의상이나 액세서리등 코디에 활용해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할 것.

◎ 데이트코스- 긴장이 풀리고 부담감이 없어지는 성당, 박물관, 영화 관람, 근교 카페, 패션, 먹거리 쇼핑

 

물고기자리(2.19 ~ 3.20)

지나치게 다가서면 상대가 도망칠 수 있으니 관계를 적절하게 유지해야 겠군요. 작전을 세워야 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라면이나, 시큼한 냉면, 담백한 우동, 치즈케이크, 피자, 팝콘.

◎ 패션코디- 파랑과, 보라색이 들어간 패션으로 연출해 본다면 한 층 애정이 돈독해 질 것입니다.

◎ 데이트코스- 공원, 와인바, 쇼핑몰

 

양자리(3.21 ~ 4.19)

상대의 이야기를 전적으로 들어 줄 것. 무조건 내가 상대의 편이라는 인식을 심어주는 것이 포인트.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국수, 비빔밥, 스파게티, 우동

◎ 패션코디- 화려한 무늬 옷은 삼가! 도시적인 느낌이 드는 옷과 검정색이 들어간 액세서리가 필수 항목이네요.

◎ 데이트코스- 부드러움과 명랑함을 이끌어 주는 노래방, 음악감상, 1일 여행, 온천탕, 보성 차밭, 교외 카페.

 

황소자리(4.20 ~ 5.20)

서로 사랑하면서도 곧 성격차로 고생할 수 있겠군요. 만남에 있어 사소한 다툼을 조심하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치킨 샐러드, 스프, 치즈케잌, 초콜렛

◎ 패션코디- 귀엽고도 정열적인 감각으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붉은 계통으로 옷, 액세서리에 활용

◎ 데이트코스- 북쩍거리는 장소가 좋으며 영화관, 나이트 클럽, 경마장, 놀이동산, 레스토랑

 

쌍둥이자리(5.21 ~ 6.21)

멋지고 환상적인 기류가 애정전선에 깔려 있으므로, 짜릿하고 행복한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삼계탕, 닭죽, 설렁탕, 콩비지,돈가스, 매콤한 음식

◎ 패션코디- 검정과 초록색을 활용해서 밀리터리 룩의 의상과 검정 운동화, 선글라스, 시계, 가방 등에 포인트.

◎ 데이트코스- 돈과 시간을 아끼지 말고 1일 여행, 고급 레스토랑, 유람선, 와인 바 등에서 사랑을 확인해 보세요.

 

게자리(6.22 ~ 7.22)

살짝 상대방과 의견충돌이 예상되는군요. 은근슬쩍 애교를 부리거나 센스있게 대처해야 하겠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스테이크, 햄버거, 치킨과 달콤한 소스, 설렁탕,와플, 아이스크림.

◎ 패션코디- 세련되면서도 안정된 검정 계통의 색상을 코디에 활용해서 지혜와 순수한 열정을 북돋아야 합니다.

◎ 데이트코스- 낭만과 편안함을 주도하는 장소가 좋으며 파티, 콘서트, 드라이브, 강, 바다, 낚시, 와인 바 추천.

 

사자자리(7.23 ~ 8.22)

두 사람의 관계를 개선해야 할 시점이군요. 힘든 가운데 서로가 노력해서 만남이 진전되는 단계이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햄버거, 피자, 스테이크, 치킨 샐러드, 포테이토, 바베큐 등 기름진 음식.

◎ 패션코디- 노랑, 브라운, 베이지 색 계통의 옷을 코디하여 따뜻함과 부드러움을 관장하는 천사처럼 코디하세요.

◎ 데이트코스- 교외,고수부지,공원

 

처녀자리(8.23 ~ 9.23)

좀처럼 느낄 수 없는 특별한 애정이 돋보이며, 무언가 새롭게 전개 될 아름다운 만남이 예상되는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샌드위치, 애플파이, 냉면, 분식, 김치찌개, 얼큰한 칼국수, 떡볶이

◎ 패션코디- 보라와 레드 컬러를 활용해서 옷이나 악세서리나 립스틱 등으로 포인트.

◎ 데이트코스- 고수부지,상대의 집, 와인바

 

천칭자리(9.24 ~ 10.22)

문제를 회피하지 말고 솔직하게 대답하세요. 때론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에 애정이 되살아 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아이스크림, 피자, 애플파이, 초코렛, 우동, 바비큐, 스파게티, 양념 갈비.

◎ 패션코디- 상대방의 고백을 들을 수 있는 패션코디로 애정전선을 공략해 보세요. 여성: 레드 계열. 남성:흰색

◎ 데이트코스- 집근처,강원도, 박물관, 친구의 집, 백화점. 

 

전갈자리(10.23 ~ 11.22)

서로 분위기파악 못하고 갈팡질팡하다 다툼만 생길 수 있으니 미연에 만남을 계획적으로 준비하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볶음밥, 신맛을 느낄 수 있는 냉면, 메밀국수

◎ 패션코디- 지성적인 면을 부각시킬 수 있는 세미정장과 녹색 계열의 운동화, 가방, 액세서리등에 포인트를 주세요.

◎ 데이트코스- 자전거타기, 놀이공원, 고수부지, 유람선 여행, 영화관

 

사수자리(11.23 ~ 12.24)

솔직하게 내 마음을 고백해 보세요. 상대방도 당신에게 큰 호감을 가지고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치킨 샐러드, 소고기 김밥, 스테이크, 생선초밥

◎ 패션코디- 빨강색의 패션 코디법이 만남을 열정적으로 만들어 주니, 빨강으로 상대의 마음을 훔쳐야 할 것입니다.

◎ 데이트코스- 스포츠관람, 명소관광 교외, 분식점, 노래방, 맥주집

 

염소자리(12.25 ~ 1.19)

만남은 즐겁고 유쾌한데 마음 한구석 석연치 않는 미묘한 감정이 자리잡게 되는군요. 열정이 부족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국수, 닭갈비, 스파게티, 햄버거, 군만두.

◎ 패션코디- 노랑색과 블루 계열을 활용하고 단정한 옷차림으로 자신의 순수함과 열정을 표현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문화 예술관, 극장, 햄버거가게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