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옥정신도시는 침체된 부동산 시장 속 떠오르는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포천, 동두천, 철원, 연천을 아우르는 개발거점 도시로 판교신도시 1.2배 위례신도시 1.7배 김포한강신도시 보다 크다.

막바지 수도권 택지지구 중 하나인 양주옥정신도시는 제2외곽순환도로가 2020년에 완공예정에 있고 지하철7호선 연장,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예비타당성 검토, 수서발고속철(SRT) 의정부연장 추진 등의 다양한 교통망으로 둘러싸여 있어 서울 접근성은 물론 전국 각 지역으로 뻗어나는 광역교통 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곳에서 대방건설은 양주옥정 대방노블랜드를 4월 초 공급할 예정이다. 양주옥정 대방노블랜드의 가장 큰 매력은 입지여건이 뛰어나다는 점이다.

양주옥정신도시 최중심에 위치하여 바로 옆 상업지구와 중앙호수공원이 도보거리에 있는 만큼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대 주변 공원조성과 인근 천보산, 칠봉산 등 휴양림이 위치해있어, 최근 주목받는 힐링 라이프도 즐길 수 있다.

양주옥정 대방노블랜드는 지하2층, 지상34층으로 규모 13개동에 전용면적 73m²(329세대), 84m²(800세대), 117m²(354세대)로 구성되어있는 총 1,483세대의 대단지다. 다양한 주택형으로 설계해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힌 게 특징이다. 단지 주위로는 전면에 단독주택, 점포겸용주택 부지 후면에는 호수공원이 조성되어있어 탁월한 영구 조망권을 확보했다.

옥정신도시 최초로 단지내 실내수영장을 제공하여 입주민의 호텔 같은 고품격의 삶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스트하우스,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키즈룸, 북카페,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구성해 주변단지와는 차별화된 특화설계 되었다.

또한, 중문이나 에어컨, 냉장고, 비데, 손빨레하부장 등의 옵션이 무상 제공되고 중도금 전액 무이자대출을 실시하면서 계약자는 금리인상 등 자금에 관한 걱정을 덜 수 있게 되어 초기 수요는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106-11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