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역술원 주간운세 (4월 6일~ 4월 12일)

 

쥐띠
무슨 일이든 예비지식과 충분한 사전조사가 필요하니 신중하게 움직이는 시기이다. 타인의 허풍에 속아 손해볼일 생길 수 있으니 도박 등에 주의하자. 주거 등의 문제로 마음을 괴롭히는 일 있으니 방치하지 말고 남과의 협력은 기대하기 어렵다.

소띠
한 단계 한 단계 오르다 보면 소원이 이루어지는 시기이다. 주변의 도움으로 문서는 얻게 되지만 실익은 없으니 무리하지 말자. 본업에 충실 하는 것이 좋으니 다른 일에 손대지 말고 오랜 걱정으로 고생하나 서서히 좋아지니 근심하지 말자.

범띠
변화를 구하면 좋지 못한 결과 생기니 함부로 움직이지 말아야 하는 시기이다. 금전 거래는 이익이 없으니 사기 등에 걸려들지 않도록 조심하자. 정당한 길도 지금은 나서지 않는 것이 이로운 선택이다. 과도한 욕심이 문제이니 버릴 것은 버리자.

토끼띠
눈 앞의 이익보다 미래를 보고 선택하는 것이 이로운 시기이다. 오랜 친구와 함께 할일이 생기니 좋은 인연 잘 이어가도록 하자. 주위의 도움으로 금전문제 해결하게 되니 오랜 고통에서 벗어나고, 집안에 경사가 있어 바쁘게 보내는 한 주다.

용띠
서두르지 않아도 일이 해결되니 여유를 갖고 기다리는 시기이다. 당장은 어렵지만 차차 운기 살아나니 중도에 포기하지 말아야 한다. 새로운 계획이나 소망은 시간이 필요하니 너무 서두르지 말자. 하루를 살아도 마음 편한 길 가는 것이 중요하다.

뱀띠
남의 부탁 쉽게 승낙하면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시기이다. 남의 잘못에 시비 가리는 일은 아무런 이익이 없으니 개입하지 말고 끊고 맺음이 분명히 하지 않으면 손해볼일 생기니 단호하게 결정하자. 지나침은 아니함만 못하다.

말띠
뜻이 맞는 사람과 손잡고 바른길 가는 일이 중요한 시기이다. 집안일로 어려워질 수 있으니 지나친 감정은 자제하고, 직책 지위가 바뀌어도 별 이익은 없으니 이동문제 신중하게 생각하자. 남의 현실에 지나친 간섭은 서로에게 상처뿐이다.

양띠
바람 앞에 등잔불이 흩날리니 마음에 근심 있는 시기이다. 두 마리 소가 싸우니 경쟁관계에 놓일 수 있다. 가지 말아야 할 길은 나서지 않는 것이 자신에게 이로우니 허세 부리지 말고 진실되게 상대를 대하여 좋은 인연 이어가야 한다.

원숭이띠
사소한 것에 화내는 일보다 주의하는 것이 이익이 되는 시기이다. 스스로 감정을 자제하고 올라가는 일보다 한 계단 내려오는 것이 유리한 일이 될 것이다. 노력한 만큼 수확을 거두게 되니 힘차게 출발하자. 이익은 많으나 무리하면 시행착오가 생기니 순리를 따라야 한다.

닭띠
말을 하면 할수록 손해 보는 일이 생기게 되니 말조심 하는 시기이다. 해결 할 일 있다면 바로 처리하고 나를 꾸짖는 사람이 진정 나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임을 잊지 말자. 직업이동 문제로 고민하나 투자 등은 불리하니 자제하자.

개띠
지금 생각하는 것이 좋게 보이지만 실직적 성과는 없는 시기이다. 마음은 비우고 길나서야 부담 없이 돌아올 수 있다. 어차피 가야만 할 길이라면 피하지 말고 당당하게 맞서자. 쥐가 새끼를 낳는 형상이라 금전이익이 많아질 수도 있다.

돼지띠
흩어진 힘을 하나로 모으는 일이 중요한 시기이다. 비밀 유지에 최선을 다해야 하니 중요한 정보를 함부로 흘리지 말아야 한다. 타인과 경쟁하는 일은 지나치면 불리해지니 주의하여야 한다. 정리가 우선이고 뜻이 맞지 않는 사람과는 인연을 만들지 말자.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