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천과 부천지역에 다양한 예비 신랑 신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브라이드온미 인천웨딩박람회가 다가오는 4월 28일부터 29일까지 구월동 CGV 특별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인천웨딩박람회는 예비 신랑, 신부의 결혼준비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예식장, 혼수 등 1:1 맞춤 웨딩플래닝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실력 있는 웨딩 플래너들과 함께 브라이드온미에서 엄선한 웨딩 제휴 업체들의 장단점을 비교도 가능하며, 예비 신랑 신부가 원하는 웨딩을 준비할 수 있다.

인천웨딩홀의 경우 인천과 부천 지역의 인기있는 인천예식장과 제휴를 맺고 있어서 상담을 통해 조건과 혜택을 비교하고 웨딩홀에 따라 대관료와 식대 및 음주류를 무료 및 할인 등의 추가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예비신부를 위한 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은 드레스 피팅, 미니드레스 추가, 드레스 업그레이드와 고퀄리티 메이크업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인천혼수 준비로 고민하는 예비부부들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최대 55만원 할인, 허니문 최대 150만원 할인, 예물 전 품목 30%할인, 한복 최대 20만원 할인, 맞춤 예복 고급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브라이드온미 관계자는 “따스한 봄을 맞이해서 나들이 대신 박람회에 참여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서 인천웨딩박람회에 방문, 상담 시 감사 선물로 스타벅스 텀블러, 고급 와인, 전자레인지 용기 세트, CGV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고 제휴업체 3가지 계약 시 프리미엄 수제 맞춤 구두 증정의 혜택을 준비했으니 만족스러운 결혼준비를 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인천웨딩드레스, 인천웨딩홀, 웨딩스튜디오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인천웨딩박람회의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브라이드온미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