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운세

희망역술원 주간운세 (4월 20일~ 4월 26일)

 

쥐띠
모든 행동을 조심스럽게 해야 하는 시기. 정당한 일인가 재평가해야 한다. 의존하면서 돈을 벌지 말 것. 휴식시간을 충분히 가지도록 하며 관계변화에 신경 쓸 일이 일어난다. 모처럼 찾아오는 이익을 방심으로 잃어버리지 말자

소띠
기대에 어긋난 일도 생길 수 있는 시기. 정당한 요구사항은 통과된다. 경쟁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으며 큰 의무에 대해 대비하도록 한다. 숨겨진 문제들로 혼란스럽다. 산은 오르기도 어렵지만 내려오기는 더욱 더 힘이 드는 법.

호랑이띠
집에 있으면 이익이 없고 다른 곳으로 나가면 유익한 시기. 일시적인 행운인가 잘 살피도록 하자. 단기적인 거래는 유리하다. 부담되는 일들을 덜어 내며 남의 배려를 구하지 말아라. 일시적인 권력을 멀리하도록 하자.

토끼띠
신수가 대길하니 반드시 재수가 따르겠고 기쁜 일이 생기는 시기. 오래된 것을 고치고 새것을 따르니 큰 재물을 얻기가 어렵다. 들뜬 분위기에 끌리지 말 것. 상대를 존중하면서 즐기도록 한다. 좋아하는 사람을 보호하도록 하자.

용띠
귀인을 만나게 되면 복록이 따르겠다. 만사에 무리하여 구하지 않는다. 내 의무에 충실 하도록 하며 새로운 사업은 궁리만 하도록 한다. 천천히 기회를 기다리도록.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사람을 돕도록 하자.

뱀띠
겨울 가고 춘삼월이 오니 온갖 꽃들이 피어나는 시기. 자연스럽게 점차 안정이 되어 가겠고 기쁨과 재물도 따르겠다. 나쁜 습관은 빨리 버리도록 하며 진행한 일들을 잘 매듭지어야 한다. 분주해도 성과는 저조하다. 노력하자.

말띠
획득할 만한 것을 갖도록 노력하는 시기. 주변을 돌아보며 소득을 찾아 나서자. 이득의 변동사항을 잘 살펴봐야 한다. 가치 있는 정보를 많이 얻게 되며 더 넓은 전망을 추구한다. 타인의 견해에 귀를 기울이자.

양띠
생활의 변화를 추구하는 시기. 최선을 다하면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무책임한 사람을 경계해야 한다. 감정에 좌우되면 나중에 후회하며 자신의 성과를 잘 관리해야 한다.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도록 노력하자.

원숭이띠
한가한 곳에 재물이 있고 여행에 이익이 있는 시기. 마음의 안정을 찾으며 주변사람을 돌보는 것이 나에게는 이익으로 돌아온다. 저항세력을 예상해야 한다. 지지자들을 잘 관리하도록 하며 혼자 노력해야 할 일도 있다.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자.

닭띠
자식들과 다툴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는 시기. 재앙이 사라지고 복이 돌아오니 복록이 끊이지 않겠다. 준비 없이 흥정하지 말며 적극적인 태도로 전환하도록 해라. 적극적인 자세로 일에 임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작은 기회도 얕보지 말자.

개띠
작업하는 방식이 달라질 수 있는 시기. 새로운 도전에 즐거움이 따르기도 한다. 홀로 지내지 말고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한다. 재정 상황을 재평가 하며 반대하는 세력을 예상해야 한다. 유리한 협력을 형성하도록 해자.

돼지띠
독자적으로 판단하면 안 되는 시기. 혼자 결정하지 말아야 한다. 친구의 조언은 가치가 있다. 잘 생각해보면 생업장소의 이동도 거론된다. 좋은 기회는 백분 활용하도록 해라. 사교적인 활동에 참여해 보도록 하자.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