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제공・환전 우대 등
신한・국민 홈페이지 주목

시중은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상품권 제공과 환전 우대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쏟아낸다.

신한은행은 오는 6월 15일까지 ‘행복한 5월 맞이’ 가정의 달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아이행복바우처를 사용해 적금을 가입하고 아이행복카드를 신규 발급한 고객이 아이행복 패밀리 클럽 홈페이지 이벤트에 응모하면 총 500명을 추첨해 콩순이, 시크릿쥬쥬, 베이블레이드 등 인기캐릭터 상품 3종으로 구성된 ‘영실업 럭키박스’를 선물한다. 용돈관리 애플리케이션인 ‘신한 PONEY’ 가입 고객 대상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PONEY 앱을 통해 '용돈주기'를 완료한 부모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외식상품권(10명)과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4매(50명)를 증정한다. ‘저축하기’를 완료한 자녀를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해피머니 상품권 5000원 권을 제공한다. 또 신한 아이·청소년행복바우처를 사용해 자녀의 적금을 신규한 부모 고객이 본인명의로 청약저축을 가입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발송한다.

KB국민은행은 오는 5월 말까지 ‘2018 봄맞이 KB환전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의 전용 앱인 리브에서 환전 시 최대 90%의 환율우대를, 인터넷(KB스타)뱅킹, 외화ATM기 및 KB서울역환전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80%까지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인터넷이나 모바일 환전이 어려운 고객은 환전전용번호를 이용하면 최대 80%의 환율우대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환전한 외화를 은행방문 없이 원하는 곳에서 받을 수 있는 외화배달서비스도 이벤트 기간 동안 배달수수료를 면제한다. 이외에도 KB국민은행 전 영업점에서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100만 원권 해외여행상품권, 2등(2명) 50만 원권 해외여행상품권 등 총 103명에게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정재인 기자 jji@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