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이 집중될 수 밖에 없는 긴 머리는 여성들의 로망이다.

때때로 드라마 주인공의 헤어스타일에 따라서 단발머리 스타일이 유행을 타곤 하지만 긴 웨이브 스타일은 청순함과 스타일쉬함을 모두 만족시킨다. 또한, 단발머리를 시도했지만 정작 자신과 어울리지 않아 고민하는 여성들도 적지 않다.

긴머리에 대한 갈증으로 여성들은 ‘붙임머리’ 시술을 고려한다. 하지만 혹시 티가 나지는 않을지, 더워지는 날씨에 묶을 수도 없는 건 아닐지, 머리를 붙여서 오히려 얼굴이 커 보이는 건 아닐지를 염려한다.

이러한 가운데 자신만의 땋기기술로 머릿결 손상없이 티 나지 않는 긴머리 헤어스타일로 변신이 가능한 붙임머리 전문점이 있어 화제다.

크레이지드레드 인천점 관계자는 “크레이지드레드만의 땋기기술은 바늘을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만 시술하여 불편함이 없고 두상이 전혀 커 보이지 않는다”며 “이에 엎드려서 샴푸를 할 수 있고 묶는 것도 가능하며 베김이 적다”고 전했다.

실제로 해당업체는 고객들의 만족성이 높아서 클레임이 없기로 유명한 구월동 붙임머리시술점이다. 

크레이지드레드는 천연생모인 달비모만 고집하여 머릿결이 좋아 재사용 할 수 있을 정도로 좋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땋기기술은 기존에 머리숱이 적어 붙임머리를 포기해야 했던 고객들도 만족시킨다. 모발에 손상이 없도록 시술을 하기 때문이다. 

구월동붙임머리 전문 크레이지드레드 측은 “붙임머리는 빠르고 손상없이 원하는 스타일로의 변신이 가능하여 기분 전환에도 좋다”며 “크레이지드레드 인천점은 손으로만 땋기에 불편함이 거의 없고 트렌드에 맞게 투톤, 브릿지, 쓰리톤까지 원하는 머리색으로도 변신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크레이지드레드 23주년 할인행사로 최상급모발 천연생모 달비를 리터치 가능한 100% 인모로 사용하고 개인맞춤 디자인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