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의 하루 단백질 섭취량은 1kg당 1g이라고 한다. 즉 체중이 50kg라면 50g의 단백질을 권장한다. 하지만 과도한 다이어트나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기 어려운 이들이 많다. 

남성들의 경우 여름을 맞아 멋진 남자 몸만들기를 계획하는 이들은 부족한 단백질을 충족시켜주기 위해서 단백질 보충에 관심이 높다. 운동으로 남자 몸만들기에 중요한 부분은 적절한 운동을 하면서도 지방은 줄이고 근육 손실은 최소화하여 근육 키우는법이다. 이에 따라 헬스보충제추천을 받거나 유명한 단백질파우더를 섭취하기도 한다.  

단백질파우더를 섭취하기 거북해하는 이들에게 환영받고 있는 헬스보충제가 출시되어 화제다. 라피트머슬업은 알약으로 하루 단백질 섭취량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헬스보조제이다. 

많은 헬스인들에게 헬스보충제추천되고 있는 라피트머슬업에는 HMB, BCAA가 함유되어 있다. 이 성분은 운동하는 과정에서 손실 될 수 있는 근육을 강화시켜주고 나아가 근육의 질을 좋게 해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HMB 3g에 해당하는 프로틴의 양은 약 20잔이다. 하지만 프로틴 20잔 분량이 아닌 간편하게 라피트머슬업 하루 6알 만으로 HMB을 바로 섭취하여 효율적으로 근력 강화를 할 수있기 때문에 많은 이들에게 효율적으로 근육 키우는법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근육강화에 도움이 되는 HMB와 BCAA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는 성분들이 다양하게 배합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계피 추출물에서 나오는 시눌린PF는 근력강화와 함께 지방연소도 도와 효율적으로 운동 효과를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라피트머슬업은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건강식품은 제품에 함유된 섭취량을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권장량 이상 섭취할 경우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전문가와 충분히 상담을 한 뒤 자신의 체질에 맞게 복용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