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4월 25일 맛집 정보 '고깃집 볶음밥-중국집 볶음밥 노하우 공개, 4900원 수제 돼지갈비, 2500원 삼색 잔치국수, 오리 진흙 구이, 딸기체험, 대게 식당'

2TV 생생정보

'2TV 생생정보'가 연일 화제인 가운데 오늘 방송되는 맛집 정보들이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우리가 궁금한 네모> 코너에서는 서울 마포구 도화길에 위치한 맛집에서 '고깃집 볶음밥 노하우'를 인천광역시 중구 차이나타운로에 위치한 맛집에서 '중국집 볶음밥 노하우'를 공개한다.

<리얼가왕> 코너에서는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에 위치한 '4900원 수제 돼지갈비' 맛집과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야리 1길에 위치한 '2500원 삼색 잔치국수' 맛집이 소개된다.

4900원 수제 돼지갈비 메뉴는 3인 이상 주문 가능하며 2500원 삼색 잔치국수 맛집은 오후3시~5시 까지 브레이크 타임을 갖는다.

<비법천하> 코너에서는 경기도 하남시 천호대로에 위치한 '오리 진흙 구이' 맛집이 소개된다. 오리 진흙구이는 조리시간이 길기 때문에 방문 최소 4시간 전에 연락을 취해야 한다.

<이 PD가 간다> 코너에서는 강원도 속초시 응골길에 위치한 '딸기체험' 농장과 강원도 속초시 장사항해안길에 위치한 '대게 식당' 이 소개된다.

한편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금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송영두 기자 duden1212@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