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속 상큼발랄 신예 전혜원 비하인드 대공개

[사진 출처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통해 혜성처럼 등장한 신인배우 전혜원이 이번에는 tvN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서 다양하고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극의 활력을 더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눈길을 끌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연출 한상재/극본 명수현)에서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신인배우 전혜원의 매력 종합 선물세트 같은 비하인드 모습에 대중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속 신인배우 전혜원은 평소 비타민 음료 같은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촬영장을 밝게 만들 뿐만 아니라 극에서도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활력을 더하는 존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극 중 물리치료사인 만큼 촬영 중간중간 대본 연습뿐만 아니라 계속해서 물리치료에 대한 자세와 방법들을 배우고 연습하며 캐릭터의 높은 완성도를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준비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렇듯, 밝은 매력은 물론, 신인 같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고 있는 신인배우 전혜원은 중반부에 접어든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서 얼마나 더 다양한 모습들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저장될 지 많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뽀빠이엔터테인먼트 매력 화수분 신인배우 전혜원은 단편 영화 <0000>, <딱 하루>, 라이브 웹드라마 ‘바라봄’에 출연해 연기 실력을 쌓고, 이 후 tvN 화제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로 브라운관 시청자들에게 성공적인 첫 모습을 선보인 배우이다.

이후, KT 광고 [팁앤톡] 시리즈를 통해 활약은 물론, 현재 방영중인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속 사회 초년생인 물리치료사 인턴 ‘최윤희’로 매력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는 등 ‘올해 기대되는 신예’인 만큼 다양한 매력을 통한 대중들의 관심과 주목은 물론, 앞으로 선보일 모습에 대한 대중들의 궁금증과 기대감까지 더욱 커지고 있다.

송영두 기자 duden1212@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